강하늘 아버지 데뷔전 아침마당 고등학교 과거 모습

강하늘 아버지 데뷔전 아침마당 고등학교 과거 모습

 

라스 강하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강하늘 데뷔 전 모습이 덩달아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해 6월 KBS '연예가중계'에서는 '차세대 훈남스타'로 꼽힌 배우 강하늘의 데뷔 전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라스 강하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강하늘 데뷔 전 모습이 덩달아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해 6월 KBS '연예가중계'에서는 '차세대 훈남스타'로 꼽힌 배우 강하늘의 데뷔 전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강하늘 과거 방송 화면 KBS 연예가중계 제공 - 사진

 

당시 방송된 자료화면에는 강하늘 고등학교 학창시절 '아침마당' 가족노래자랑 편에 아버지와 함께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공개된 강하늘 아침마당 방송 모습은 한껏 멋을 낸 헤어스타일에 순한 얼굴을 하고 있어 풋풋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특히 강하늘의 날렵한 턱 선과 콧대는 지금과 똑같은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강하늘 졸업사진 커뮤니티 - 사진

 

또한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강하늘의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함께 올라오기도 하였는데요.

 

한편, 강하늘은 과거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정우, 조복래, 쎄시봉 윤형주와 함께 출연하여 아버지의 끼를 물려받았다고 고백한 바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대선배님인 윤형주를 연기하는데 부담스러웠겠다. 어떻게 연구를 했냐"라는 질문에 "아버지가 라이브 카페에서 음악을 하세요. 아버지 때문에 어릴 때부터 쎄시봉 선생님들의 노래를 많이 들었어요. 영화 준비하면서 많이 들었어요."라며 강하늘 아버지 끼 물려받았음을 숨기지 않았는데요.

 

라디오스타 강하늘 MBC 제공 - 사진

 

배우 강하늘은 지난 1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가 되면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