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민 백진희 열애 의혹 해명 교제 중 아냐 공식입장

윤현민 백진희 열애 의혹 해명 교제 중 아냐 공식입장

 

윤현민 백진희 열애 의혹이 일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배우 윤현민과 백진희 측이 열애설에 대해 해명하면서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백진희 윤현민 두 사람의 소속사 관계자는  "윤현민과 백진희는 친할 뿐 교제 중인 사이는 절대 아니다"고 해명했는데요.

 

윤현민 백진희 SNS 캡처 - 사진

 

앞서 17일 SNS 상에는 두 사람이 광명 이케아에 다정한 모습으로 나타나 쇼핑을 즐겼다는 사진과 목격담이 떠돌았습니다.

 

내딸 금사월 윤현민 백진희 MBC 제공 - 사진

 

그러면서 열애설에 힘이 실렸으며 이와 더불어 SNS 상에 알콩달콩 주고 받은 대화도 연애 중인걸 암시한다고 의심을 사기도 했는데요.

 

 

 

관계자는 이어 "쇼핑은 촬영 중간 시간이 나 간 것이다. 두 사람만 간게 아니라 각 회사의 매니저도 함께 있었다"며 "사진이 둘 만 나와서 오해를 산 것이지 아무 사이도 아니다"고 설명했습니다.

 

윤현민 백진희는 현재 MBC 주말특별극 '내 딸 금사월'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데요.

 

 

6개월 가량 호흡을 맞추며 친해졌으나 그 이상의 관계는 아닌 것으로 정리되면서 의심을 받은 사진도 오해일뿐 실제는 그렇지 않다는 설명도 함께 덧붙였습니다.

 

백진희 윤현민 내딸 금사월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한편, 윤현민은 한화 이글스 출신 배우로 류현진이 팀 후배이며 최진행과는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선수 은퇴 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김종욱 찾기'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드라마 '마녀의 연애' '연애의 발견'을 통해 입지를 굳혔는데요.

 

 

백진희는 영화 '페스티발' '어쿠스틱' '반두비' 등에 출연했고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귀여운 얼굴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많은 남심을 사로잡았으며 이후 '금 나와라 뚝딱' '오만과 편견'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