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다이어트 식단

김신영다이어트 식단

 

라디오스타 개그우먼 김신영 출연이 예고되어있는 가운데, 44사이즈로 만든 김신영다이어트 식단 및 비법이 덩달아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과거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 출연한 김신영은 16kg 감량으로 77사이즈에서 44사이즈로 변신한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김신영은 당시 큰 가방에서 여러 개의 도시락통을 꺼냈고 이어 도시락통을 열어 보이며 채소가 가득 들어 있는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하였습니다.

 

좋은아침 김신영 방송 화면 SBS 제공 - 사진

 

김신영은 도시락을 가지고 다니는 사실을 밝히며, 규칙적인 식사, 탄수화물, 단백질, 채소 등을 골고루 먹는 식단이 다이어트 성공의 비결이라고 덧붙이기도 하였는데요.

 

 

 

김신영의 트레이너는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면역력이 떨어진다. 파프리카가 면역력을 다시 올리는 데 좋다"고 설명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어 김신영은 냉장고에 붙여 있는 식단을 공개하며 "식단이 다이어트의 기본이다. 한가지만 먹으면 질리지만 대체식품을 함께 적어 두면 좋다"고 말했는데요.

 

 

김신영은 지난 2011년 지방간과 저혈당 증세악화로 방송활동 위기에 처해 규칙적인 다이어트 식단과 특별한 운동법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김신영다이어트식단표 커뮤니티 - 사진

 

한편,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각자 다양한 걱정거리를 지닌 네 사람 강하늘 김신영 김동현 한재영이 출연하는 '걱정 말아요 그대' 특집이 전파를 탈 예정인데요.

 

오는 1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 걱정 말아요 그대 특집'을 통해 개그우먼 김신영의 활약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