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정채연 과사 성형 전 중학교 졸업사진

프로듀스101 정채연 과사 성형 전 중학교 졸업사진

 

프로듀스101 정채연이 어벤져스팀이라는 별칭을 얻은 다만세 2조에 센터를 맡아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프로듀스101 정채연 중학교 졸업사진 및 과거사진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프로듀스101 정채연 성형 전 과거사진 의혹이라는 제목으로 여러장의 사진이 게재되었는데요.

 

프로듀스101 정채연 졸업사진

 

공개된 사진에는 밀짚 모자를 쓰고 '레알여신'이라는 플랜카드를 들고 있는 프로듀스101 정채연 과사 및 프로듀스101 정채연 졸사 등 다수의 사진에서는 그의 잡티 하나 없는 피부와 오목조목한 이목구비가 보는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커뮤니티 - 사진

 

특히 정채연 코 가 현재와 다소 다르다며 일부 네티즌들은 정채연 코 성형 의혹을 제기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볼살만 빠진거고 현재 모습과 큰 차이가 없다며 정채연 성형 의혹을 일축했는데요.

 

최근에는 한 커뮤니티에 고1때 성형하고 친구한테 셀카 찍어보낸 걸 친구라고 주장하는 나쁜 친구가 온라인에 공개한 확인되지 않는 프로듀스101 정채연 사진 및 루머가 확산되면서 성형 의혹이 일기도 했지만 결국 사실이 아닌걸로 밝혀졌습니다.

 

 

볼살만 빠진 듯

 

 

프로듀스101 정채연 과거 사진도 귀엽네요 ㅎㅎ

 

 

레알 여신 과거에도 굴욕없는 놀라운 미모

 

 

아래는 현재 사진

 

 

한편, 지난 12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에서는 소녀시대의 데뷔곡인 '다시 만난 세계'로 1조와 2조의 대결이 펼쳐졌는데요.

 

 

이날 MBK 연습생 정채연은 다만세 2조에 센터를 맡아 눈길을 끌었으며 다만세 2조는 정채연, 기희현, 허찬미, 정은우, 전소미로 이루어져 무대 전부터 어벤져스팀이라는 별칭을 얻기도 하면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과거나 지금이나 큰 차이 없는듯..

 

외모로만 따지면 단연 탑일 듯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