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유소영 6살 나이 차이 연상 연하

손흥민 유소영 6살 나이 차이 연상 연하

 

손흥민과의 열애설로 화제가 된 前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이 '출발 드림팀' 댄스 페스티벌에 출연한 가운데, 손흥민 유소영 나이차 및 손흥민 유소영 열애설이 덩달아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과거 유소영 손흥민은 파주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에서 만나는 모습이 찍혀 열애설이 불거졌고 이후 유소영 소속사는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해 연인임을 밝힌 바 있는데요.

 

 

그러나 이내 열애설 부인 기사가 나왔고 손흥민 측도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아 이들을 지켜보는 많은 이들을 혼란스럽게 했습니다.

 

손흥민 유소영 - 사진

 

또한 지난 1월 한 매체는 유소영 손흥민 열애는 사실이 아니라는 기사를 보도하기도 하였는데요.

 

해당 매체에 따르면 손흥민 측근은 "손흥민 유소영은 친한 누나 동생 사이다. 응원하는 사이일 뿐 연인이 아니다. 손흥민이 부모를 잘 따르는데 특히 아버지도 모르는 열애는 있을 수 없고, 사람을 좋아하기에 누나 동생은 연예계에 많다"고 부인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어 손흥민 아버지 손웅정씨는 "여자 만나는 것보다 선수 생활에 충실해라"라는 불호령을 내렸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27일 유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따라 보고싶은 사람들이 참 많다"며 "우리 아빠 엄마, 내동생 상후 ,우리뽀송이, 내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 보고 싶습니다. 더 자랑스러운 소영이가 될게요"라는 글을 게재해 팬들의 의구심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한 포털사이트에 따르면 유소영 나이 29세고 손흥민 나이 23세로 손흥민 유소영 나이차이 6살 차이로 확인이 되는데요.

 

 

한편, 애프터스쿨 전 멤버 유소영이 '출발! 드림팀’에 출연해 댄스스포츠로 1위를 거머쥐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축구선수 손흥민과의 열애설에 대한 이야기가 다시금 수면위로 떠오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