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윤민수 아들 윤후 출연

마리텔 윤민수 아들 윤후 출연

 

가수 윤민수 아들 윤후가 '마리텔'에 깜짝 등장하는 가운데, '아빠 어디가' 윤후 이준수의 근황이 공개되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가수 윤민수 아내 김민지 씨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눈도 안나쁜데 안경을 쓰고 싶은 어린이 우리 준수 얼굴에 잘생김 묻었네"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사진 속에는 훌쩍 큰 두 아이의 모습이 담겨 있었으며 윤후의 장난스러운 포즈와 준수의 덤덤한 표정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윤민수 아내 김민지 인스타그램 - 사진

 

두 아이는 MBC '아빠 어디가'에서 가수 윤민수와 배우 이종혁의 아들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바 있는데요.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는 시청자들에게 맞춤 보컬 트레이닝을 선보이는 가수 윤민수의 이야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윤후는 아빠의 간곡한 요청에 따라 수줍게 노래 한 소절을 불렀고, 이를 들은 시청자들은 역시 부전자전이라며 윤후의 수준급 노래 실력에 극찬을 쏟아냈다는 후문입니다.

 

 마리텔 윤민수 아들 윤후 윤민수 - 사진

 

마리텔 윤후 깜짝 등장이 예고되어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급상승하고 있는데요.

 

 

시청자들과 함께하는 마리텔 윤민수 1:1 맞춤 노래 트레이닝은 13일 오늘 밤 11시 15분 MBC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