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배 아나운서 탁예은 이혼 결별 사유는?

이성배 아나운서 탁예은 이혼 결별 사유는?

 

MBC 이성배 아나운서가 2년 4개월 전 탁예은과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가운데, MBC 관계자는 12일 한 매체에 이성배 아나운서 이혼과 관련해 "개인 사생활이라 확인하기 어렵다"고 입장을 밝힌걸로 전해지면서 탁예은 이성배 결별 사유 및 탁예은 이성배 이혼 사유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2012년 6월 결혼한 이성배 아나운서는 탁예은과 결혼 1년 4개월 만인 2013년 10월, 이혼에 합의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이성배 아나운서 탁예은 - 사진

 

12일 한 매체는 MBC 이성배 아나운서가 결혼 1년4개월 만인 2013년 10월 탁예은과 합의 이혼을 했다고 이성배 아나운서 이혼 소식을 보도하였습니다.

 

탁예은 트위터 캡처 - 사진

 

이성배 탁예은 이혼 이유 관련 MBC 한 관계자는 이날 한 매체에 "아나운서 사생활에 대한 내용은 확인이 어렵다"고 말한걸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탁예은 이성배 이혼 소식과 관련하여 이성배 아나운서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탁예은과의 이혼 사실을 본의 아니게 미리 알리지 못해 죄송하다"며 "이혼한 지 시간이 많이 흘렀고 서로의 앞날을 위해 늦게나마 알리게 되었다"고 심경을 전했습니다.

 

또한 이성배 아나운서는 "일을 우선시하느라 가정 돌봄에 최선을 다하지 못했고 결혼 초기에 아이를 키우느라 힘든 아내를 더 많이 감싸주고 이해해주지 못한 저의 불찰"이라며 "두 사람 모두 아이를 위한 부모의 역할에 서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아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부모가 되도록 앞으로 더 열심히 살아가겠다"고 덧붙였는데요.

 

앞서 이성배 아나운서와 탁예은은 2012년 6월 17일 1년여간의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린 바 있습니다.

 

갑작스런 결별 소식에 이성배 탁예은 이혼 사유 및 이성배 탁예은 결별 사유에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데요.

 

 

한편, 이성배는 MBC에 아나운서로 입사한 이후 '경제매거진 M', '생방송 금요와이드', '불만제로 UP', '생방송 오늘 아침' 등을 진행하였으며 최근에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 해병대 특집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탁예은 나이 1984년 생으로 탁예은 학력 성균관대학교 러시아어학과,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한 후 지난 2007년 케이블 채널 온게임넷에서 MC로 얼굴을 처음 알렸는데요.

 

이후 탁예은은 온스타일 등에서 모델과 리포터로서 활동해왔습니다.

 

탁예은 이성배 아나운서 MBC 아나운서 웹진 언어운사 캡처 - 사진

 

특히 탁예은은 지난 2011년 1월 SBS '짝'에 출연해 구하라를 닮은 얼짱 출연자로 화제를 일으킨 바 있으며 또한 같은 해 3월에는 MBC '우리들의 일밤 신입사원'에 출연해 지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이후 탁예은은 가수 김창렬과 함께 KBS N 스포츠 '인사이드 스포츠' MC로도 활약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