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종 프리선언 부인 FNC 전속계약 KBS 사의표명 사실무근

조우종 프리선언 부인 FNC 전속계약 KBS 사의표명 사실무근

 

KBS 조우종 아나운서가 프리선언을 한다는 언론보도를 부인한 가운데, FNC엔터테인먼트 또한 아나운서 조우종과의 전속계약을 부인하면서 조우종 프리선언 사실무근으로 일단락 될 듯 합니다.

 

조우종은 12일 자신이 진행하는 KBS 쿨FM '조우종의 뮤직쇼' 생방송에서 프리선언 기사에 대한 입장을 직접 밝혔는데요.

 

 

조우종은 "프리선언 했다는 기사가 났다"며 "솔직히 제의가 들어온건 사실이지만 아직 마음의 준비도 안 됐고, 본격적으로 논할 단계도 아니다"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이어 조우종은 "프리선언에 대한 고민은 하고 있지만 확정된 건 없다. 걱정하지 마라"고 덧붙였는데요.

 

1대100 조우종 아나운서 방송 화면 KBS 제공 - 사진

 

12일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에 "조우종 FNC 전속계약 사실 무근"이라고 전했습니다.

 

관계자는 이어 "조우종과 친분이 있어 만난 적은 있으나, 전속계약과 관련한 이야기는 나오지 않았다"고 덧붙였는데요.

 

 

 

앞서 한 스포츠연예 매체는 조우종 아나운서가 최근 KBS에 사의를 밝히고 프리랜서로 나선다고 보도한 바 있으나 결국 사실이 아닌걸로 밝혀졌습니다.

 

한편, 조우종은 지난 2014년 KBS 연예대상에 '최고 엔터테이너상' 수상 소감을 통해서도 프리선언을 하지 않겠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그는 자주 축구 중계를 함께하는 이영표 해설위원이 "곧 프리를 선언할 조우종"이라고 소개하자 "연예인 틈에 끼어서 아나운서 혼자 살아남는 게 솔직히 힘들다. 울기도 했다. 많은 분들이 도와줘서 이 자리에 왔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조우종 아나운서는 "내가 2년 안에 프리를 선언할 거라고 했지만 오기로 끝까지 남겠다. KBS의 사장이 되어 앞에 있는 연예인들을 쥐락펴락 할 수 있는 위치까지 올라가겠다"는 포부를 전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는데요.

 

 

결국 조우종 프리선언 부인 한데 이어 KBS 사의표명 사실무근 으로 밝혀지면서 해프닝으로 일단락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