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김세정 젤리피쉬 나이 프로필 과거사진

프로듀스101 김세정 젤리피쉬 나이 프로필 과거사진

 

프로듀스101 김세정 방송 직캠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젤리피쉬 김세정 나이 및 프로필 등 이력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Mnet '프로듀스 101' 측은 지난 10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와 포털 사이트 등을 통해 걸그룹 연습생들의 그룹 배틀 미션 직캠 영상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프로듀스101 김세정 젤리피쉬 Mnet 제공 - 사진

 

특히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김세정의 직캠 영상은 12일 오후 2시 기준 조회수 약 46만 뷰를 돌파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프로듀스101 김세정 프로필 사진

 

해당 영상은 지난 5일 방송된 '프로듀스 101' 3회에서 연습생 5여 명이 모여 한 그룹을 결성해 같은 곡을 두 그룹이 선택해 대결을 벌인 미션으로, 김세정은 2위를 차지했고 1위에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전소미가 이름을 올렸는데요.

 

프로듀스101 김세정 나이 1996년 21세 (2016년 기준)이며 Jellyfish 연습생으로 포지션은 보컬과 댄스고 취미는 그림 그리기, 봤던 영화 다시 보기 입니다.

 

이마가 포인트라고 하며 PR영상이 일반 회사에 입사해도 될 수준으로 고퀄리티 PR을 준비해서 호평을 받은 바 있는데요.

 

 

 

 

김세정은 과거 SBS K팝 스타 시즌2에 출연했던 참가자입니다.

 

본선 2라운드 랭킹 오디션에서 개성보컬조로 참가해서, YG가 와일드카드로 보류를 한 후, 본선 3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에서 듀엣 부문에서 YG 캐스팅 조로 나와 캐스팅을 그대로 유지해 합격을 맞았으나, 걸그룹 부문 중 YG 캐스팅 조에서 탈락했는데요.

 

[직캠]일대일아이컨택 | 김세정 - 1조 원더걸스 ♬ Irony

 

현재 전소미, 주결경과 함께 마이돌 득표 40%를 넘어 간식 세트를 차지한 상황입니다.

 

높은 증가폭으로 주결경을 제치고 더 빠르게 40%에 도달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아래는 JYP 전소미를 위협하는 유일한 인물 프로듀스101 김세정 팬카페에 올라온 김세정 고등학교 및 김세정 과거사진 입니다.

 

커뮤니티 - 사진

 

 

 

 

 

 

 

 

 

 

 

 

 

↓ 김세정 프로듀스101 에서의 모습

 

 

 

 

한편, '프로듀스 101'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