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츠모토준 이노우에마오 결혼 발표 임박?

마츠모토준 이노우에마오 결혼 발표 임박?

 

일본의 인기 아이돌 그룹 아라시의 멤버 마츠모토 준의 결혼이 임박했다는 일본 소식통을 인용하여 한 매체에서 보도한 가운데, 마츠모토준 이노우에마오 결혼 발표 진위여부에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日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일본 데일리 신조는 10일 "형님(SMAP) 격의 그룹이 연예사에 남는 메가톤급의 트러블을 일으키면서 결혼 얘기도 날아간 듯 보였다. 그런데 다시 풍향이 바뀌고 있다"며 이노우에마오 마츠모토준 결혼 발표가 임박했다고 보도하였는데요.

 

 

마츠모토의 짝은 지난해 NHK 대하 드라마에 출연했던 인기 여배우 이노우에 마오로 두 사람은 2005년 인기리에 방영됐던 '꽃보다 남자'에 공동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게 되었으며 무려 10년을 넘게 사랑을 일궈온 셈이라고 합니다.

 

꽃보다남자 포스터 - 사진

 

 

 

특히 이노우에 마오는 2013년 하와이에서 열린 배우 오구리 슌의 결혼식에 마츠모토 준과 동석해 화제가 되기도 한 바 있는데요.

 

연인과 참석하기로 한 이날 결혼식에 이노우에 마오가 마츠모토 준과 함께 참석한데다 부케를 받으면서 두 사람의 결혼설에 힘이 더 실리고 있는 상황이라며 매체는 전하였습니다.

 

 

한편, 1983년생인 마츠모토 준은 일본의 아이돌 소속사 쟈니스 출신으로 가수 활동 외에도 '고쿠센' '너는 펫' 등의 드라마를 통해 인기를 얻었는데요.

 

 

1987년생인 이노우에 마오는 '꽃보다 남자'의 여주인공 츠쿠시 역으로 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10년 넘게 결혼설..10년동안 몇번을 결혼 시키는지..참 한결같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