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향 고등학교 졸업사진 학창시절 과거 모습

임수향 고등학교 졸업사진 학창시절 과거 모습

 

'해투' 임수향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배우 임수향 고등학교 졸업사진 및 임수향 학창시절 모습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2011년 방송된 SBS '한밤의TV연예'(이하 '한밤') 에서는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SBS 드라마 '신기생뎐'의 임수향이 출연해 임수향 과거 학창시절 모습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임수향은 "사실 22살밖에 안 됐는데 사람들이 나를 나이 많게 보신다"며 임수향 졸업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한밤의TV연예 임수향 방송 화면 SBS 제공 - 사진

 

 

 

공개된 사진에서 임수향은 지금과 별 다를 바 없는 모습으로 굴욕없는 외모를 자랑하며 작은얼굴에 오목조목한 이목구비와 뽀얀 피부가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특히 친구들과 함께 찍은 단체 사진에서는 학생이라기보다는 선생님 같은 포스를 발산하고 있어 원조 노안임을 스스로 인정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당시 인터뷰에서 임수향은 "하늘에서 떨어진 신인이라며 부정한 거래나 뒷배경이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다"며 "정정당당히 오디션을 통해 들어왔다"라고 말해 자신의 연기자로서의 긍지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해피투게더3 임수향 방송 화면 KBS 2TV 제공 - 사진

 

한편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3'에서 배우 임수향이 그룹 god 윤계상과의 소개팅 제의를 거절했던 사연을 밝히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