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나혼자 산다 정회원 합류 긍정 논의 중

한채아 나혼자 산다 정회원 합류 긍정 논의 중

 

배우 한채아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정회원으로 합류한다는 소식이 한 매체에 의해 전해진 가운데, 또 다른 매체에서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연출자 최행호 PD의 말을 빌려 "한채아의 고정 합류 얘기는 사실이 아니다.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로 단발성 촬영을 논의했다"고 말한걸로 알려지면서 나혼자 산다  한채아 합류 여부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배우 한채아(33)가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긍정 논의 중이라고 하는데요.

 

 

앞서 11일 한 매체는 "한채아가 이번 설 연휴에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의 첫 촬영을 마쳤다"고 전한 바 있습니다.

 

한채아 인스타그램 - 사진

 

 

 

해당 매체에 따르면 한채아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나 혼자 산다' 정회원 합류에 대해 논의 중이다. 제작진과 긍정적으로 대화를 나누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한채아는 지난해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을 통해 털털한 모습을 보여 준 바 있습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스타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현재 김용건 전현무 김영철 육중완 김동완 이국주 황치열이 출연 중입니다.

 

한채아 나혼자 산다 정회원 합류를 기다리는 1인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