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주유소 갑질녀(벤츠녀) 사건 진행 상황

셀프주유소 갑질녀(벤츠녀) 사건 진행 상황

 

한 50대 여성이 셀프주유소에서 직원이 기름을 넣어주지 않아 이에 격분해 주유소 직원을 폭행했다 입건된 일명 '셀프주유소 갑질녀 사건'이 SNS 및 여러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이 사건이 부실 수사 논쟁으로까지 번지면서 일파만파 확산되고 있습니다.

 

해당 셀프주유소 갑질 사건에 대해 경찰 조사가 들어갔으며 경찰은 폭행을 하지 않았다고 결론을 내렸는데요.

 

 

 

그러나 논란이 점차 확산되자 급기야 해당 사건에 대한 담당 형사의 해명과 담당 형사의 해명 이후 피해자 측 주장 및 관련 영상등이 온라인에 확산되면서 현재 가장 핫 한 사건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캡처 - 사진

 

셀프주유소에서 알바생에게 기름을 넣으라고 시키다가 거부 당하자 카드와 쓰레기를 던진 벤츠 여성 운전자 셀프주유소 벤츠녀 갑질에 네티즌들이 분노한 셀프주유소 갑질사건 진행 상황 인데요.


앞서 지난달 27일 MBC 보도에 따르면 하얀색 벤츠 승용차를 탄 50대 여성이 경기도 의정부의 한 셀프 주유소를 찾았고 셀프 주유 문제로 알바생과 다투다 폭력을 행사했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이후 이 여성은 조수석 쪽 창문으로 신용카드를 던지고 이어 쓰레기를 던졌으며 화가 난 종업원은 쓰레기를 주워 차 안으로 던졌고 이에 운전자는 화가 나 차 밖으로 나온 뒤 이 여성을 폭행했다고 보도했는데요.

 

왜 주유를 제대로 돕지 않느냐며 알바생을 폭행한 여성은 결국 경찰에 입건되었으며 이 사건이 보도되자 네티즌들은 셀프주유소 갑질 신상 및 셀프주유소 벤츠녀 신상찾기에 돌입한 상황입니다.

 

 

 

아래는 이후 논란이 일자 담당 형사과장이 올린 해명 글

 

 

 

 

아래는 형사과장의 글을 보고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피해자가 직접 셀프주유소 진상 및 진실이라며 글을 올렸습니다.

 

 

피해자 주장에 의하면 해당 사건이 종결된 직후 담당 형사가 다른 곳으로 인사발령 및 연락이 안된다고 하는데요.

 

 

갑자기 담당 형사 인사발령이 나다니 무슨일?

 

벤츠갑질녀 영상 - 유튜브(채널A)

 

과연 진실은 무엇일지 결말이 궁금해지는 사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