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 웨딩 드레스 화보 사진 공개

정가은 웨딩 드레스 화보 사진 공개

 

방송인 정가은이 오늘(30일) 결혼한 가운데, 정가은 웨딩화보 및 웨딩 드레스 사진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30일 오후 1시 서울 강남구에 있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5층 그랜드볼룸 홀에서 정가은이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정가은은 동갑내기 사업가로 알려진 예비신랑과 1년 열애 끝에 드디어 오늘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정가은 웨딩 사진 구호스튜디오, 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 - 사진

 

 

 

결혼식 직후 공개된 정가은 웨딩드레스 사진 속에서 정가은은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데요.

 

정가은 드레스 사진과 함께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보여주겠다. 또한 배우로서 더욱 좋은 활동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정가은은 예비신랑의 믿음직스러운 매력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정가은 결혼식은 1,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결혼식은 가까운 가족 친지 지인들만 모인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된걸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정가은 웨딩드레스 월간웨딩21 웨프 제공 - 사진

 

정가은 드레스 구호스튜디오 제공 - 사진

 

 

결혼식 사회는 god 데니안이, 축가는 가수 더원이 맡았는데요.

 

 

정가은은 결혼식을 치른 후 이튿날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날 계획이라고 합니다.

 

 

정가은은 현재 임신 14주 차라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한편, 정가은은 1997년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후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었으며 현재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행자와 패널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정가은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