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양 몸매 및 나이 키 프로필

레이양 몸매 및 나이 키 프로필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더 바디쇼 시즌2'(이하 '더 바디쇼2') MC 레이양이 올바른 걷기 운동으로 애플힙 뒤태를 만들 수 있는 비결을 공개한 가운데,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볼륨감 넘치는 레이양 몸매 사진이 새삼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레이양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 포토샾 안해요. 길게 찍는 법을 아는 친구가 찍어주는 거예요. 제가 봐도 기네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초밀착 레드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레이양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특히 레이양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우월한 기럭지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레이양 인스타그램 - 사진

 

 

 

또한 "근육운동의 중요성"이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게재한 사진 속 레이양은 운동으로 다진 구릿빛 근육 뒤태를 공개하기도 하였는데요.

 

특히 레이양은 군살 한 점 없는 완벽한 뒤태가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또 다른 사진 속 레이양은 밀착 원피스를 입고 군살 한 점 없는 보디라인과 애플힙을 뽐내기도 하였는데요.

 

한 포털사이트 정보에 따르면 레이양 나이 및 프로필은 1987년 3월 10일 만 28세이며 키 172cm, 몸무게 52kg에 소속사는 토비스미디어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레이양 토비스미디어 제공 - 사진

 

한편, 레이양은 30일 소속사 토비스미디어를 통해 올바른 걷기 운동법과 함께 걷기 인증샷을 공개하였으며 공개된 사진은 운동장 트랙을 돌며 걷기 운동에 열중하고 있는 레이양의 모습을 포착한 것으로 특히 그는 밀착 레깅스를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건강미 넘치는 애플힙과 탄력 있는 허벅지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LG유플러스 '심쿵클럽' CF를 통해 '심쿵 비키니녀'로 불리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레이양은 온스타일 '더 바디쇼' 시즌2의 MC로 활동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 '2015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트레이너로 활동한 바 있으며, 유인나, 박시연, 박솔미 등 수 많은 스타들을 가르친 요가강사로도 유명한데요.

 

최근 종영한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 깜짝 출연해 조정석과 코믹 연기를 펼치기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