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국회의원 출마 선언

김부선 국회의원 출마 선언

 

최근 이재명 성남시장과 SNS 설전으로 논란이 일었던 배우 김부선 씨가 국회의원 출마 의사를 밝힌 가운데,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부선 국회의원 출마 선언 합니다 라는 글을 게재하여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30일 김부선 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부선 국회의원 출마 선언합니다. 무소속입니다"라는 내용을 글을 업로드 하며 공식 출마 선언을 했는데요.

 

김부선 - 사진

 

김부선 씨는 공개된 글에서 "조선에서 가장 섹시하고 건강한 정당을 만들겠습니다"라며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어 "벗님들 도와주십시요. 어디다 등록해야 하나요? 늦진 않았을까요?"라며 조언을 구하기도 하였는데요.

 

 김부선 페이스북 - 사진

 

김부선 씨는 공약으로 "반값 관리비와 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동아파트 정원을 만들겠습니다"며 "비리 없는 투명한 관리비 회계를 홈페이지를 만들어 실시간 공개하겠습니다"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자연을 괴롭힌 사람들도 다 잡겠다"라고 덧붙이기도 하였는데요.

 

 

 

앞서 김부선 씨는 지난해 9월 아파트 반상회에 참석했다가 난방비 문제로 시비가 붙어 몸싸움을 벌인 바 있습니다.

 

당시 김부선 씨는 일부 가구의 난방비가 사용량보다 적게 부가됐다며 비리 의혹을 제기하면서 '난방열사'로 불리기도 하였는데요.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김부선 국회의원 출사표는 "농담이 아닐까"라며 의구심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