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박보검 찌라시 연애 열애설 해명 나이차이 무려 12살?

장나라 박보검 찌라시 연애 열애설 해명 나이차이 무려 12살?

 

최근 배우 장나라가 요즘 대세 배우 박보검과의 친분을 공개하며 많은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지난 11일 장나라 박보검 찌라시 및 장나라 박보검 연애 찌라시 관련 소속사의 해명이 덩달아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박보검 장나라는 각별한 사이에 열애설이 나기도 했는데요.

 

 

이에 장나라 측은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박보검과의 열애설을 온라인에서 접했지만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히며 "장나라와 박보검이 드라마에 함께 출연했지만, 극중에서도 서인국과 호흡하는 장면이 더 많았다. 온라인에 떠도는 찌라시에 해명할 이유도 없다"고 박보검 장나라 연애 관련 열애설을 일축하였습니다.

 

장나라 트위터 캡처 - 사진

 

장나라와 박보검은 지난해 8월 종영한 KBS2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사이로 한 포털사이트 정보에 따르면 장나라 나이 1981년 03월 18일 만 34세이며 박보검 나이 1993년 06월 16일 만 22세로 박보검 장나라 나이차이 무려 12살이나 나이차 가 나고 있는데요.


장나라는 지난해 8월 자신의 트위터에 "너를 기억.. 할까 말까.. 너기해(너를기대해) dvd 때문에 모였던 날. 나보다 예쁜 동생 인국이 보검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한 바 있습니다.

 

 

 

사진 속 장나라는 박보검과 함께 4컷의 다양한 포즈와 익살맞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데요.

 

특히 장나라는 박보검의 멱살을 잡는 등의 포즈와 브이한 채 코에 손가락을 껴 넣는 엉뚱한 포즈로 박보검과 친구같은 모습을 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장나라는 지난 20일 첫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맹활약 중인데요.

 

박보검 트위터 캡처 - 사진

 

박보검은 현재 tvN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편 촬영을 위해 출국한 상태이며, 2월 초 귀국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