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리즈 젊은시절 과거사진

서정희 리즈 젊은시절 과거 우월한 미모

 

방송인 서정희가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하여 서정희의 '두번째 스무살' 홀로서기 일상을 공개하는 가운데, 커뮤니티에 공개된 서정희 리즈 시절 우월한 미모가 새삼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최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 개재된 서정희 과거사진 이라는 제목으로 여러장의 사진이 게재되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서정희 젊은시절 사진은 CF계의 아이콘이자 레전드라고 불리웠던 굴욕없는 우월한 미모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서정희 커뮤니티 - 사진

 

오늘 27일 오후 방송되는 SBS '한밤의 TV연예'에는 두 번째 스무살을 맞이하는 서정희의 삶이 전파를 탈 예정인데요.

 

열 아홉의 나이에 CF모델로 데뷔하여 80년 대 광고계를 장악했던 당대 최고의 스타 서정희는 꽃다운 나이에 짧은 연예계 생활을 뒤로하고 결혼을 하며 숱한 화제를 낳은 바 있습니다.

 

 

 

서정희는 짧은 연예계 생활을 뒤로하고 비교적 이른 나이에 방송인 서세원과 결혼했는데요.

 

그러나 서정희는 결혼생활 32년 만에 이혼하였고 그 과정에서 숨겨져 있던 가정사를 만천하에 공개하였습니다.

 

서정희는 '한밤' 제작진을 만나 계속된 이혼 재판과 뜨거운 관심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으며 이제라도 서정희 개인으로 살아가는 기쁨을 누리고 싶다고 털어놓기도 하였는데요.

 

 

 

 

 

'한밤' 제작진은 서정희의 홀로서기를 동행하며 그가 다시 세상 밖으로 나오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 만큼 서툴지만 마음만은 홀가분해보이는 일상을 담았습니다.

 

 

서정희는 혼자 하는 운전부터 카페에서 즐기는 여유로움까지, 누군가에게는 당연한 일상이 자신에게는 모두 새로운 도전처럼 느껴진다고 전하기도 하였는데요.

 

 

한편, 서정희의 일상이 공개되는 '한밤의 TV연예'는 오늘(27일) 밤 11시 15분 SBS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