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범수 가족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배우 이범수 가족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배우 이범수 슈퍼맨이 돌아왔다 새 멤버로 합류하는 가운데, 특별출연이 아닌 고정으로 출연하게 되면서 배우 이범수 가족 슈퍼맨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27일 한 매체는 한 예능국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이범수와 그의 아이들이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촬영을 앞두고 있다. 설날 전 촬영을 진행한다"라고 보도하였는데요.

 

테스피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이범수는 2010년 동시통역사 이윤진씨와 결혼해 딸 소을 양, 아들 다을 군을 둔 두 아이의 아빠로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많지 않았던 이범수가 육아 예능에서는 '아빠'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범수 인스타그램 - 사진

 

 

 

현재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이휘재, 추성훈, 이동국, 기태영, 송일국 가족이 출연 중이며 '슈퍼맨' 하차를 예고한 송일국과 삼둥이는 이미 마지막 촬영을 마친걸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이범수의 합류로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이범수 가족, 이휘재 가족, 추성훈 가족, 이동국 가족, 기태영 유진 가족까지 총 다섯 가족이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꾸려나가게 되었습니다.

 

 

한편, 똑소리 나는 6살 맏딸과, 아빠를 꼭 빼닮은 3살 아들, 그리고 유쾌하고 열정적인 아빠 이범수의 리얼한 일상 이야기는 1월 말 촬영 예정으로, 2월 중 첫 방송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배우 이범수 슈퍼맨 방송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