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타임 기은세 결혼 하면 배우 못 하는줄 알아 솔직 고백

파워타임 기은세 결혼 하면 배우 못 하는줄 알아 솔직 고백

 

SBS FM 최화정의 파워타임 기은세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기은세 결혼 후 배우 활동을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언급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는 배우 기은세와 류승수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기은세는"저는 결혼 전에도 유명하지 않아서 결혼하면 배우 못하는 줄 알았다"면서 "결혼을 하고 이제는 끝이구나 생각했다"고 솔직하게 고백하였습니다.

 

최화정의 파워타임 방송 화면 SBS FM 제공 - 사진

 

 

 

이어 "결혼한 지 1년 만에 결혼 기사가 터졌는데 그 때도 이틀 동안 검색어 1위를 했다. 그러다보니 회사도 만나게 되었다"고 설명했는데요.

 

기은세는 지난 해 12월 tvN 예능 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지난 2008년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에서 아편굴 기생으로 출연해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도 하였으며 2011년 드라마 '더 뮤지컬'에서 박기웅을 사이에 두고 구혜선, 옥주현과 경쟁하는 '서라경' 역을 맡기도 하였는데요.

 

 

한편, 이날 파워타임의 기은세 출연에 청취자들은 "한효주 닮았다는 말 들어봤나" "수지 닮았다" "김아중 닮았다" 등의 문자를 보내며 기은세의 외모를 칭찬하였습니다.

 

이를 듣고난 후 기은세는 "한효주 닮았다는 말은 처음 들어본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는데요.

 

이에 류승수는 "난 기은세가 김태희를 좀 닮은 것 같다"고 거들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