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단공개 제시카 사업 신흥재벌스타 순위 5위 등극

명단공개 제시카 신흥재벌스타 순위 5위 등극

 

tvN 명단공개 제시카 사업 및 패션 브랜드로 신흥재벌스타 순위 5위에 등극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명단공개 신흥재벌스타 제시카 사업 패션 브랜드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전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패션 디자이너란 명목으로 명단공개 신흥재벌 명단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지난 2014년 걸그룹 소녀시대를 탈퇴한 제시카는 여러 브랜드를 거느리며 사업가로 변신한 바 있습니다.

 

명단공개 제시카 방송 화면 tvN 제공 - 사진

 

그 해 제시카는 홍콩에 본사를 둔 한 패션 브랜드를 론칭 했고 이 브랜드에는 재미교포 사업가 타일러 권이 상당한 금액을 투자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지난 25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2016'에서는 '억대 수입 자랑하는 신흥재벌스타'가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아 사업가로 변신한 제시카의 사업 규모가 상상 이상이라며 제시카는 신흥재벌스타 순위 5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는데요.

 

 

홍콩에 본사를 둔 제시카의 패션 브랜드는 홍콩뿐만 아니라 중국,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태국 등 46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한편, 이날 제시카는 배우 이광수, 김수현, 걸스데이 혜리, JYJ 김준수에 이어 5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누렸는데요.

 

 

특히 제시카는 해당 브랜드의 경영인임과 동시에 수석 디자이너로 활동 중으로 지난해 12월 열린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구름같은 인파가 몰려, 오픈 4시간만에 매출 1000만원을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