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파파야 고나은 나이 벌써 30대 중반?

가수 파파야 고나은 나이 벌써 30대 중반?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 1세대 걸그룹 파파야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가수 파파야 고나은 나이 및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SNS 사진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걸그룹 파파야 출신 고나은의 나이를 비롯하여 고나은 동안 외모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지난 26일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에 고나은을 비롯한 파파야 멤버들이 슈가맨으로 출연해 2001년 발매한 히트곡 '사랑 만들기'로 추억의 무대를 꾸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고나은 페이스북 캡처 - 사진

 

이날 방송에 나온 파파야의 고나은, 주연정, 조은새는 각각 배우, 보험설계사, 트로트가수로 활동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파파야 주은새와 주연정은 "15년 만에 무대에 함께 올랐다. 벌써 시간이 흘러 막내 고나은의 나이가 벌써 서른 다섯"이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이에 덩달아 가수 파파야 맴버 고나은의 SNS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고나은의 나이 30대 중반인 35세의 나이가 믿기지않는 동안 외모를 자랑하면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슈가맨 가수 파파야 고나은 방송 화면 JTBC 제공 - 사진

 

한편, 고나은은 그룹 파파야의 막내로 활동하였으며 지금은 다양한 작품에서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드라마 아현동마님, 보석비빔밥, 천사의 선택, 정도전 등에 출연하였으며 걸그룹 소녀시대 윤아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중국 드라마 '무신조자룡'에 출연하는 것으로도 알려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