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도 결혼 예비 남편 2살 연하 회사원

이미도 결혼 예비 남편 2살 연하 회사원

 

배우 이미도 결혼 발표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이미도 남편 될 예비신랑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미도 예비남편은 두 살 연하의 회사원으로 이미도의 한 측근은 "이미도의 남편 될 예비신랑은 외모도 훈남이지만 따뜻한 성품을 가진 사람"이라며 "연애하는 기간 동안에도 늘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여자친구를 살뜰히 챙겼다"고 전했는데요.

 

 

이미도는 지난해 7월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예비남편의 존재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이미도 인스타그램 - 사진

 

배우 이미도는 남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좋은 감정으로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답했으며 즉석에서 남자친구에게 하트를 날리면서 "반년 정도 됐다. 아직 결혼에 대해 구체적인 이야기는 안 했는데 양가 부모님에게 인사하고 교제 허락을 받은 사이"라고 설명했는데요.

 

 


이미도 소속사 제이와이드 관계자는 25일 배우 이미도의 결혼 관련하여 오전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이미도가 2살 연하 남자친구와 1년 6개월 열애 끝에 오는 4월 30일 결혼한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속도위반은 아니다"라며 "결혼식은 서울에서 가족, 친척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한다"고 전했는데요.

 

 

한편,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이미도는 2004년 영화 ‘발레교습소’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을 더한 감초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특히 지난해 KBS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속을 알 수 없는 의뭉스러운 박 총무 역을 맡아 눈부신 존재감을 발휘하였으며 올해는 김혜수 마동석과 함께 한 영화 '가족계획'의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배우 이미도님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