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MV 가사 뮤비 듣기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MV 가사 뮤비 듣기

 

걸그룹 여자친구 뮤비 공개및 음원공개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웅장하면서도 아련한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곡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25일 0시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의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플레이크(Snowflake)'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는데요.

 

 

 

이날 공개 된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는 앞서 발표한 '유리구슬'과 '오늘부터 우리는'을 함께 했던 작곡가 이기, 용배가 작곡과 작사에 참여하였습니다.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뮤비 캡처 - 사진

 

 

 

특히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는 "시간을 달려서 어른이 될 수만 있다면"이라는 소녀들의 간절한 바람을 담은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가사 및 웅장하면서도 아련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인데요.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는 앞서 발표된 여자친구의 음악처럼 파워풀한 비트가 서정적인 가사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가사

 

또한 후렴구가 지나고 나오는 웅장한 스트링은 이제껏 다른 아이돌 걸그룹이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스타일로 여자친구만의 쾌활하고 씩씩한 매력을 보다 세련되면서 고급스런 느낌마저 들게 만들었는데요.

 

 

함께 공개한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 뮤직비디오는 한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로 팬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MV (ROUGH)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뮤비 에서 자전거를 타며 함께 흩날리는 눈길 사이를 달리는 여자친구의 모습은 10대들의 풋풋한 우정을 그린 한 편의 성장 영화를 연상시키기도 했는데요.

 

 

이번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 뮤직비디오는 '유리구슬', '오늘부터 우리는'을 연출한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여자친구의 '학교 3부작'을 완성시켰습니다.

 

 

한편, 여자친구는 25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를 포함한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