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이용규 유하나 대전 신혼집 아들 도헌이 공개

택시 이용규 유하나 대전 신혼집 아들 도헌이 공개

 

현장토크쇼 택시 이용규 유하나 부부가 함께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방송에서 이용규 유하나 대전 신혼집 및 이용규 유하나 아들 도헌 군을 최초 공개한다고 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오늘(19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는 '현장토크쇼 택시'는 '스포츠 스타는 미녀를 좋아해' 특집으로 야구선수 이용규와 배우 출신의 아내 유하나가 출연해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인데요.

 

 

한화 이글스 소속 국가대표 1번 타자 이용규와 배우 출신 아내 유하나의 첫 만남부터 결혼, 출산에 이르기까지의 풀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택시 이용규 유하나 부부 예고 영상 화면 캡처 tvN 제공 - 사진

 

특히 야구사랑이 대단한 것으로 알려진 이용규는 이날 아내와 야구 중에 하나만 고르라는 MC들의 짓궂은 장난에 야구라고 대답해 눈길을 모으기도 하였는데요.

 

야구는 1순위, 아내는 2순위, 아들은 3순위라는 망언(?)을 하였지만 시합이 끝나고 나서는 온전히 아내에 집중한다며 수습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었다고 합니다.

 

 

 

 

택시 유하나 이용규 부부는 결혼 이후 유하나가 출산 당시 이용규가 곁에 없었다고 고백하기도 하였고, 의견 충돌에 대처하는 방법과 육아법에 대해서도 고백하기도 하였는데요.

 

또한 이용규 유하나 신혼집 공개는 물론, 유하나 이용규 아들 도헌 군 또한 방송 최초로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눈길을 모을 전망인데요.

 

 

야구선수 이용규는 대전 지역을 연고로하는 한화이글스 소속 외야수로 활약 중이며 유하나는 드라마 '조강지처 클럽' '솔약국집 아들들' 등에서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입니다.

 

이용규 유하나 부부는 지인 소개로 만남을 가지다 6개월 만인 지난 2011년 12월 17일 결혼에 골인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한편, 공개된 예고편에서 두 사람은 첫만남 등 러브스토리와 육아 등 부부생활을 공개하였습니다.

 

특히 유하나는 이용규의 진심어린 메시지에 눈물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내면서 시청자들의 방송에의 기대감이 그 어느때보다도 높은데요.

 

이용규 유하나 대전집 및 유하나 이용규 부부가 출연하는 '현장토크쇼 택시'는 오늘 19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