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진백림 중국판 우결 가상부부 확정

송지효 진백림 중국판 우결 가상부부 확정

 

송지효 진백림 가상부부 확정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송지효 진백림 중국판 우결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배우 송지효가 대만배우 진백림과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호흡을 맞춘다고 하는데요.

 

 

19일 진백림 한국 에이전시 측은 "송지효와 중국판 '우리결혼했어요'인 강소위성TV의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 시즌2에 출연한다"고 밝혔습니다.

 

송지효 인스타그램 - 사진

 

 

 

송지효 측 관계자 또한 송지효는 진백림과 국내 가상결혼생활 프로그램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중국판에 출연을 확정하고 곧 촬영에 돌입한다고 송지효 진백림 우결 확정 소식을 전하였는데요.

 

강소위성TV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 시즌2는 '우리 결혼했어요'의 리메이크 작으로 사전 제작 후 4월부터 중국에서 방송될 예정이며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에 캐스팅 된 송지효 진백림 부부는 다음주 첫 촬영을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진백림 인스타그램 - 사진

 

앞서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는 MBC가 가 정식으로 중국 강소위성TV에 포맷을 판매하고 자문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시즌 1에 최시원과 중국 모델 리우웬이 출연해 높은 인기를 구가한 바 있는데요.

 

송지효 진백림 YTN 제공 - 사진

 

한편, 송지효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을 통해 중화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진백림은 중화권 드라마 '연애의조건'을 통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대만 출신의 배우로 손예진과 출연한 영화 '나쁜 놈은 죽는다'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