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포상휴가 박보검 류준열 참석 류혜영 성동일 불참 혜리 후발대로 푸켓행

응팔 포상휴가 박보검 류준열 참석 류혜영 성동일 불참 혜리 후발대로 푸켓행

 

응팔 포상휴가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주인공인 응팔 포상휴가 박보검 류준열은 참석하지만 류혜영 성동일은 불참하는걸로 전해지고 있으며 혜리는 개인 일정을 마치고 후발대로 출발하는 걸로 예정되어 있어 응팔 포상휴가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19일 오후 tvN '응답하라 1988' 출연진이 푸켓으로 포상휴가를 떠나며 이들은 4박 5일의 일정으로 포상휴가를 다녀올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응팔 선우 보라 결혼식 단체 셀카 커뮤니티 - 사진

 

응팔 포상휴가 성동일 류혜영 등을 제외한 응팔 포상휴가 류준열 혜리 박보검 등 거의 전 배우들이 참석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응답하라 1988 공식 페이스북 - 사진

 

걸스데이와의 일정 조정이 되지 않았던 성덕선 역 혜리와 김성균 역 김성균 등은 불참할 가능성이 있었지만 소속사의 일정 조율로 이 자리에 합류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어렵게 합류할 수 있었던 응팔 포상휴가 혜리는 개인 일정을 마치고 다른 비행편을 이용해 후발대로 출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응팔 포상휴가는 앞서 류준열이 네이버 V앱을 통해 "'응답하라 1988' 출연진과 제작진이 푸켓으로 휴가를 떠난다. 시청자분들이 보내주시는 것"이라고 밝히며 한차례 예고된 바 있었는데요.

 

 

한편, 응팔 제작진은 시청률 공약에 대해 각자 일정이 너무 많아 전원 참석은 불가능할 수도 있어 몇 명은 빠질수도 있지만 최선을 다해 논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배우들의 공약 실천 의지가 강건하기 때문에 일정이 미뤄질수는 있을지언정 꼭 실행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이기도 하였는데요.

 

응답하라 1988 공식 포스터 - 사진

 

'응답하라 1988'은 지난 16일 '안녕 나의 청춘, 굿바이 쌍문동' 편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으며 마지막회 시청률은 18%를 기록하는 등 유종의 미를 거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