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종방연 박보검 혜리 직찍

응팔 종방연 박보검 혜리 직찍

 

응팔 종방연 사진이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한 커뮤니티에 게재된 '응팔 종방연 박보검 직찍'이라는 제목의 사진 한장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16일 인기리에 막을 내린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응팔) 출연진은 17일 여의도 한 음식점에서 종방연을 가졌는데요.

 

트위터 캡처 응팔 종방연 박보검 - 사진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이날 응팔 종방연에 박보검은 빡빡한 스케줄 탓에 지각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트위터 캡처 응팔 종방연 혜리 - 사진

 

또한 '응팔 종방연 혜리 직찍'이라는 제목의 게시물도 함께 눈길을 끌었는데요.

 

극중 성덕선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진 혜리 또한 응팔 종방연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이날 깔끔한 일자핏 코트로 멋을 낸 혜리는 그동안 잊고 있었던 걸그룹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내었는데요.

 

 

 

 

배색의 체크 패턴 코트 안에 독특한 칼라의 블라우스를 매치한 혜리는 마지막까지 사랑스러운 모습이었습니다.

 

종방연을 끝으로 공식 해산하는 '응팔' 제작진과 배우들은 오는 19일, 태국 푸켓으로 4박 5일의 포상 휴가를 떠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한편, '응팔' 은 1988년 서울 도봉구 쌍문동에 사는 다섯 가족의 이야기로 따뜻한 가족애, 우리 골목과 우리 이웃 등 평범한 소시민들의 이야기와 아날로그식 사랑과 우정 및 향수를 그린 드라마로 마지막회 자체 최고 시청률 18.8%를 기록하며 종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