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어남류 증거 응팔 별밤 엽서?

응답하라 1988 어남류 증거 응팔 별밤 엽서?

 

'응답하라 1988' 류준열이 역대급 고백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가운데, 강력한 응답하라 1988 어남류 증거를 들이밀며 어차피 남편은 류준열이라고 어남류를 외치는 누리꾼들이 늘어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류준열이 지난 9일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88'(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18회에서 성인이 된 후, 짝사랑하는 혜리에게 마침내 외사랑 고백을 하였는데요.

 

 

친구들과의 장난 속에 숨긴 진심 어린 고백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자극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정환(류준열 분)은 동룡(이동휘 분), 선우(고경표 분), 덕선(혜리 분)과 모였는데요.

 

tvN 응답하라 1988 방송 화면 - 사진

 

이때 정환은 공군사관학교 졸업 후 받은 '피앙세 반지'를 덕선에게 건네며 "너 좋아해. 너랑 같이 학교 가려고 매일 아침 대문 앞에서 한 시간 넘게 기다렸고 너 독서실 끝나고 집에 올 때까지, 나 너 걱정돼서 잠도 못 잤어. 야, 내 신경은 온통 너였어 너"라고 갑작스러운 고백을 시작하였습니다.

 

 

 

이어 "버스에서 너랑 우연히 마주쳤을 때, 같이 콘서트 갔을 때, 내 생일날 너한테 셔츠 선물 받았을 때, 나 정말 좋아서 돌아 버리는 줄 알았어. 하루에 열두 번도 더 생각나고, 만나면 그냥 너무 좋았어. 오래 전부터 얘기하고 싶었는데, 나 너 진짜 좋아. 사랑해"라며 긴 시간 마음속에 품어두었던 소중하고 아련한 첫사랑에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고백하였는데요.

 

방송이 끝난후 일부 네티즌들은 묘한(?) 덕선의 표정과 현재 덕선(이미연 분) 신랑이 인터뷰를 싫어하는 성격인 평소 택의 모습과 오버랩 되는 부분 및 지난 9일 방송된 응답하라 1988 18회의 부제가 '굿바이 첫사랑'이었음을 언급하는 등 모든게 응답하라 1988 어남택 증거 라며 어남택을 응원하는 네티즌들도 증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응답하라 1988 6화 중에 별밤에 엽서 보낸걸 정팔이가 읽는 장면이 있었습니다.

 

 

 

이건 정환이만 읽었는데 그 회차 마지막에

 

 

덕선 : 첫눈하면 가장 기억에 남는거요?

 

남편 : 선우한테 들이대다 까인거. 1988년도. 별밤에 엽서쓰고 난리 아주 개난리 아유 쌩 쑈를 했어요

 

덕선 : 너 그거 어떻게 아냐? 설마 내가 얘기했냐?

 

남편 : 너에 대해서 내가 모르는게 뭐가있니? 나한테 잘해... 나니까 너 이런걸 다 이해해주는거야... 세상에 이런남편이 어딨냐?

 

그러나 응답하라 1988 어남류 증거 라며 한 커뮤니티에 게재된 "어남류 확정"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응답하라 1988 6회에서 언급된 별밤 엽서와 관련된 내용이 강력한 응답하라 1988 어남류 증거 라고 주장하면서 설득력있는 내용의 게시물이 어남류를 응원하는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덕선 : 웃기고있네... 너 결혼전에 누구누구 만났는지 읊어봐? 밤샐까?

 

지금은 택이랑 잘될지도 모르지만 결국엔 돌고 돌아서 정환이랑 결혼하지 않을까?

 

한편, tvN '응답하라 1988'은 다음주 종영을 앞두고 있는데요.

 

덕선 남편 정환인지, 택(박보검)인지 아직 밝혀지지 않은 상황에서 과연 덕선 남편의 정체가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