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 컴백 25일 세번째 미니앨범 신곡 뮤직비디오 스포

걸그룹 여자친구 컴백 25일 세번째 미니앨범 신곡 뮤직비디오 스포

 

파워청순 대표 걸그룹 여자친구가 오는 25일 컴백을 확정한 가운데, 걸그룹 여자친구 신곡 스포가 포착되어 온라인에 공개되면서 여자친구 신곡에 대한 누리꾼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최근 한 커뮤니티에 게재된 "여자친구 뮤직비디오 스포"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장이 게재되었는데요.

 

쏘스뮤직 제공 - 사진

 

공개된 사진 속에는 걸그룹 여자친구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으로 보이며 여자친구 멤버들이 교복(?)으로 보이는 의상을 입고 MV 촬영에 열중하는 모습에 네티즌들의 기대감이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 사진

 

지난 8일 여자친구 소속사 쏘스뮤직 측은 "걸그룹 여자친구가 25일 세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컴백한다"고 밝혔는데요.

 

 

 

여자친구의 컴백은 지난 7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플라워 버드(Flower Bud)' 이후 6개월 만입니다.

여자친구는 데뷔곡 '유리구슬'을 시작으로 '오늘부터 우리는'까지 2연타 홈런을 기록하며 신흥 대세 걸그룹으로 입지를 다졌는데요.


특히 역주행의 돌풍을 일으킨 '오늘부터 우리는'으로 24주째 음원차트 상위권에 머물며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음원강자로 발돋움하였습니다.

 

 

이처럼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입증하며 연속 흥행에 탄력을 받은 여자친구가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연예관계자는 물론 대중들이 2016년 가장 기대하는 가수로 손꼽힌 여자친구가 올해 또 다시 가요계의 판도를 뒤흔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교복일까요?ㅠㅠ

 

뮤비부터 흥할거 같은 예감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