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예능총회 방송 라인업 예고

무한도전 예능총회 방송 라인업 예고

 

국민 예능 MBC '무한도전’에서 11인의 대표 예능인을 불러 '2016년 예능 트렌드'를 전망해보는 시간을 가지는 가운데, 무한도전 예능총회 라인업이 공개되어 누리꾼들의 무한도전 예능총회 방송 에의 기대감이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9일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에서는 대한민국 대세 예능인들과 2016년을 예측한 '무한도전 예능총회 방송이 전파를 탈 예정인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직설화법 이경규, 독설의 대가 김구라, 만능 캐스터에서 재간둥이로 변신한 김성주, 성대모사의 달인 김영철, 깐죽거림의 1인자 윤종신 등 입담의 베테랑들이 모인다고 합니다.

 

무한도전 이경규 MBC 제공 - 사진

 

 

 

또한 말 한마디가 촌철살인 김숙, 오랜만에 얼굴을 드러낸 윤정수, 하하와 투닥거림을 유발하는 서장훈, 19금 드립 박나래, 어머어머 조신한 유재환, 마지막으로 인생의 반을 예능인으로 살아온 MC 그리까지 총 출동하는데요.

 

특히 이경규는 30여 년 간의 방송 경험을 바탕으로 2016년 예능 트렌드를 날카롭게 꿰뚫어 주위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입니다.

 

 무한도전 김구라

 

무한도전 김영철

 

무한도전 김성주

 

무한도전 윤종신

 

무한도전 김숙

 

또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서 쇼윈도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숙 윤정수는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를 챙기는 모습으로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고 하는데요.

 

무한도전 윤정수

 

무한도전 서장훈

 

무한도전 박나래

 

지금까지 방송에선 거론되지 않았던 예능인의 감춰진 애환 또한 진솔하게 터놓으며 공감을 불러 일으킬 이번 '예능총회'에 대해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은 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무한도전 유재환

 

무한도전 예능총회 예고 에서도 언급했듯이 11명 중엔 김구라의 아들로서 '인생의 반 이상을 예능인으로 살아온' MC그리도 포함되어 본격적인 예능감을 시험대에 올려놓게 되면서 네티즌들의 기대감이 그 어느때보다도 높은데요.

 

무한도전 MC그리

 

한편, 예능 전문 평론가 3인, 김태호PD의 가세와 더불어 폐부를 찌르는 촌철살인이 난무한 '무한도전 예능총회' 는 오늘(9일) 저녁 6시 25분 MBC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