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아내 이혜원 미스코리아 출신 부인

안정환 아내 이혜원 미스코리아 출신 부인

 

MBC 마리텔 안정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안정환 아내 이혜원 미스코리아 시절 사진이 덩달아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해 3월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는 워킹맘 특집으로 꾸며져 안정환 아내 미스코리아 이혜원이 출연해 입담을 펼치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안정환 아내 이혜원은 "원로 미스코리아에서 결혼 13년차 주부다" 라고 자신을 소개하였습니다.

 

KBS2 해피투게더 방송 화면 - 사진

 

 

 

 

이어 축구선수 중 최고의 미남으로 손꼽히는 안정환 부인 이혜원 미스코리아 시절 사진이 공개되어 새삼 눈길을 끌었는데요.

 

MC들은 "지금 나가도 되겠다" "운동선수 부인은 다 예쁘다"라고 미모를 치켜세우기도 하였습니다.

 

 

이어 운동선수 아내끼리 경쟁이 있느냐는 질문에 이혜원은 "선수 아내들의 최대 관심사는 보양식이다. 처음엔 뭘 해먹는지 다 얘기하니까 '그래서 골 넣었니?' 하더라. 결혼하면 외모는 관심 밖이다"라고 답해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는데요.

 

 

한편, 오늘 1월9일 방송될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는 인터넷 생방송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김성주 안정환의 축구 뒷이야기가 방송됩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주와 안정환이 방송 도중 언급한 선수들의 이름이 한 포털 사이트의 인기 검색어를 장악해 두 사람이 진행하는 방송의 인기를 실감케 만들었는데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15분 MBC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