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야다 김다현 부인 결혼한 유부남? 아들이 벌써 8살

슈가맨 야다 김다현 부인 결혼한 유부남? 아들이 벌써 8살

 

슈가맨 야다 김다현 출연이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알고보니 과거 방송에서 김다현 결혼 한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언급한 일이 재조명되면서 야다 김다현 아들 및 김다현 부인 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3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뮤지컬 배우이자 야다 김다현 출연으로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신봉선은 김다현에게 "여자친구가 짜증을 내면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라고 질문하고 직접 여자친구 역을 자처하며 상황극을 제안하였습니다.

 

 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 화면 - 사진

 

이어 김다현의 여자친구 역할에 몰입해 짜증과 잔소리를 쉴 새 없이 늘어놓는 상황극을 펼쳤는데요.

 

 

 

 

상황극을 마친 후 신봉선은 "아까부터 봤는데, 내 스타일인 것 같다"고 사심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곧 제작진은 신봉선에게 "김다현 결혼 했다"고 알렸고, 신봉선은 민망하면서도 실망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이에 박미선이 "김다현 부인 있는 분인 줄 모르고 너무 함부로 대했다"고 사과하였고, 신봉선도 "너무 죄송하다"고 고개 숙여 웃음을 자아내었습니다.

 

김다현 트위터 - 사진

 

김다현은 과거 자신의 트위터에도 "얘네들땜에 정말 웃김. 자기들이 한류스타인줄 아나봐. 선글라스 안 벗으려고 함. 가방도 안 벗으려고 함. 텅빈 가방"이라는 글과 함께 아들과 함께 찍힌 사진을 올리기도 하였는데요.

 

김다현은 지난 2008년 MC 겸 리포터 출신인 아내 김미경 씨와 결혼해 이듬해 5월에 첫 아이를 얻었으며 이후 김다현은 첫째와 4살 터울의 둘째 아들도 생겨 현재는 8세, 4세 두 아들을 둔 아버지라고 합니다.

 

 JTBC 슈가맨 야다 김다현 방송 화면 - 사진

 

한편, 지난 5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는 '진이'의 하이디와 '이미 슬픈 사랑'의 야다가 슈가맨으로 출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야다 김다현, 전인혁, 장덕수가 함께 출연해 1999년 발표곡 '이미 슬픈 사랑'을 불러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