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태성 결혼 발표와 군 복무중 이혼 언급 있을까?

라디오스타 이태성 결혼 발표와 군 복무중 이혼 언급 있을까?

 

MBC 라디오스타 이태성 출연으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과거 결혼 발표와 군 복무 중 이혼했던 배우 이태성 이혼사유 관련한 언급이 있을지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과거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에 출연한 배우 이태성은 드라마 제작발표회 당시 깜짝 결혼을 발표해 팬들을 놀라게 한 바 있는데요.

 

 

그러나 지난해 2월 한 매체는 군 복무 중인 이태성이 결혼 3년 만에 합의이혼을 했다고 보도하였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태성은 지난 2009년 지인의 소개로 7살 연상의 아내를 만났고, 이후 2012년 혼인신고를 했지만 군 입대로 인해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MBC 라디오스타 제공 - 사진

 

이태성 측근은 "군 복무중인 이태성이 최근 합의 이혼한 것은 사실이다. 혼인신고 직후 입대를 했지만 서로 소통하기 힘든 상황적인 문제와 성격 차이로 갈라섰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태성이 한 아이의 아빠이자 가장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있다. 제대 후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덧붙이기도 하였는데요.

 

군 입대 후 합의 이혼을 한 이태성 아들 양육권은 이태성이 갖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군 복무 중 제대를 5개월 앞두고 이혼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하였습니다.

 

 

영화 사랑니(김정은-1974년생), 드라마 9회말 2아웃(수애-1979년생), 살맛납니다(김유미-1980년생), 애정만만세(이보영-1979년) 등의 작품에서 실제 나이가 자신보다 연상인 여자배우와 호흡을 맞추면서 연하남 전문 배우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였는데요.

 

한편, 오늘 1월6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우리 집에 왜 왔니' 특집은 연기파 배우 4인방 김승우, 김정태, 오만석, 이태성이 출연해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대한민국 아주머니들을 사로잡은 MBC 주말드라마계의 엑소라 불리우는 배우 이태성의 뛰어난 노래와 춤 실력은 물론, 개그맨 못지않은 과감한 슬랩스틱 몸 개그를 연이어 선보이는 등 물오른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해 또 다른 예능보석의 탄생을 알렸다고 하는데요.

 

아주머니들의 영원한 로망 훈남배우 이태성의 재발견을 확인하실 수 있는 라디오스타는 오늘 오후 11시 10분에 MBC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