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학교 서예지 몸매 과거 비현실적인 각선미 화보 눈길

무림학교 서예지 몸매 과거 비현실적인 각선미 화보 눈길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63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KBS2 월화드라마 '무림학교' 제작발표회에 배우 서예지가 참석한 가운데, 무림학교 서예지 각선미가 돋보이는 과거 비현실적인 화보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예지 몸매'라는 제목으로 여러장의 서예지 화보 사진이 공개되었는데요.

 

 

무림학교 서예지 제작발표회 현장 - 사진

 

공개된 사진 속 서예지 몸매 화보는 지난해 넥슨의 온라인게임 '데카론' 새 홍보모델로 발탁되어 모델로 활동했던 화보로 비현실적인 각선미가 돋보이는 화보가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데카론 홍보모델 배우 서예지 넥슨 제공 - 사진

 

 

 

특히 서예지 성형 의혹을 불식시키는 청순한 외모와 반전되는 아찔한 각선미를 뽐내 남심을 흔들었는데요.

 

한편, KBS2 월화드라마 '무림학교'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신현준과 신성우, 이현우, 서예지, 그룹 빅스의 홍빈, 정유진, 간미연, 다니엘 린덴만, 샘 오취리, 이소연 감독이 참석하였습니다.

 

 

이날 심순덕 역을 맡은 서예지는 "겁은 나지 않았지만 어떻게 발랄하고 잔망스럽게 그려낼까 고민했다"며 "제작진이 실제 성격이 심순덕과 반대라서 내가 어떻게 소화해낼 수 있을까 걱정하더라. 그래서 더 열심히하고 있다"며 출연 소감을 전하기도 하였는데요.

 

 

'무림학교'는 한 때 한류스타였던 윤시우(이현우 분)와 중국 재벌 아들 왕치앙(이홍빈 분)이 무림학교 학생인 순덕(서예지 분)과 선아(정유진 분)을 만나 학교를 지켜내는 내용을 담은 청춘액션어드벤쳐 히어로물로 오는 1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무림학교 서예지 스틸컷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