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이상엽 공현주 드라마 속 주인공같은 커플

정글의 법칙 이상엽 공현주 드라마 속 주인공같은 커플

 

SBS '정글의 법칙'에서는 사모아 섬에서 둘만의 생존에 도전한 이상엽 공현주 드라마 속 주인공같은 커플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정법에서 이상엽 공현주 러브스토리를 공개하여 상엽 현주 커플 러브스토리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25일 전파를 탄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보물섬 in 사모아'에서는 이상엽 공현주 일명 상엽 현주커플 생존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는데요.

 

 

 

이날 정글의 법칙 공현주 이상엽 커플에 대해 황치열이 이상엽에게 공현주와 러브스토리를 궁금해하는 모습을 보이자 이상엽이 공현주 열성 팬이었다는 사실을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상엽은 "처음부터 공현주의 팬이었다. 미니홈피의 대문 사진도 공현주로 해놓기도 하였다. 연습생으로 회사에서 공현주를 처음 만났다"라고 털어놓았는데요.

 

 SBS 정글의 법칙 방송 화면 - 사진

 

이상엽은 이어 "공현주가 드라마 '착한 남자'를 촬영할 때에는 밤늦게 끝나더라도 매일 만나러 갔다. 목표를 정하면 장기적으로 바라본다"라고 알려 이상엽 집념(?)에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황치열은 "성공한 팬이다"라며 감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는데요.

 

앞서 방송에서 공현주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평소에는 더 자상한 남자다. 레스토랑에 가면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고기 썰어주는 건 기본"이라고 드라마 속 주인공 연인 같은 이상엽을 자랑하며 닭살 애정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상엽은 각고의 노력한 끝에 슬리퍼 로브스터라는 독특한 해산물을 잡는데 성공하였으며 이에 공현주는 "진짜 잡은 거냐. 어떻게 잡았냐"고 감탄하며 이상엽의 어깨를 으쓱하게 하였는데요.

 

특히 공현주는 "아마 정글에서 처음 등장하는 생물일 거다. 그러니까 윤도현 선배님! 설명해 달라"며 센스를 뽐내는 이상엽의 모습을 연신 사랑스러운 눈길로 응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3년째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상엽 공현주 커플이 정글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정글의 법칙 공현주 이상엽 커플의 활약으로 연일 시청률 고공행진을 하고있는 '정법 보물섬 in 사모아'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