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타임 예정화 외제차 3대 값 한달 수입의 진실

파워타임 예정화 외제차 3대 값 한달 수입의 진실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예정화가 출연해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예정화 수입에 대해 언급하면서 예정화 한달 수입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2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피에스타 예지와 예정화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예정화 한달 수입에 대해 외제차 3대값 번다 라는 항간의 소문에 대해 해명하였습니다.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예정화 방송 화면 - 사진

 

예정화는 "한 달에 외제차 3대 값을 번다는 건 오해다"며 "한 방송에서 '한 달에 외제차 3대 값은 버냐'는 말에 농담으로 광고 출연도 하면서 많이 벌 때는 그 정도라고 받아친 건데 기사 헤드라인으로 뽑혔더라"고 해명했는데요.

 

이어 "아직 부모님께 효도도 못하고 있다. 집에서 밥도 잘 못 먹을 때도 있었다. 생각보다 돈이 안 모이더라"고 털어놓았습니다.

 

 

 

또한 예정화는 "최근에 같이 방송에 출연한 김구라, 이재훈, 전현무 씨와 친해졌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이에 최화정은 "그 중에서 누가 제일 좋냐?"고 질문하자 예정화는 "김구라 오빠가 제일 좋다"고 대답하며 예정화 김구라의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어 예정화는 "김구라 오빠가 보기에는 자기밖에 모를 거 같지만 실제로는 마음도 여리고 눈물도 많다"며 "잘 챙겨주신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는데요.

 

파워타임 예정화 인증샷 예정화 인스타그램 - 사진

 

한편, '파워타임'은 매일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SBS 파워FM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