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 김정남 졸음운전 교도소에 수감 과거 충격고백

터보 김정남 졸음운전 교도소에 수감 과거 충격고백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 등 역대 멤버가 다시 뭉친 그룹 터보의 신곡이 주요 음원사이트의 차트 1위를 달리며 존재감을 과시한 가운데, 그룹 터보 전 멤버 김정남 졸음운전 교도소에 수감돠었던 과거 충격고백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2011년 기사기 때문에 사고는 기사가 나기 3년전 즉, 2008년에 있었던걸로 보이는데요.

 

 

해당 보도에 따르면 한 방송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김정남이 케이블채널 SBS플러스 '컴백쇼 톱10' 녹화에서 '교통사고로 교도소에 수감된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고 전한 바 있습니다.

 

터보 김정남 졸음운전으로 3년전에 1명이 사망하는 인명 사고를 냈다고 하는데요.

 

 더터보컴퍼니 제공 - 사진

 

 

 

당시 피해자 측에서 합의를 거부, 8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고 교도소에 수감되는 아픔을 겪었으며 음주운전이나 고의적인 사고는 아니였지만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해당 프로그램 관계자는 "김정남이 당시 사고의 충격으로 아직까지 마음 고생을 하고 있다"며 "합의가 되지 않아 형을 살긴 했지만 피해자에게 여전히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다"고 말했는데요.

 

 

한편, 21일 각 음원사이트에 따르면 터보의 신곡 '다시'는 21일 오전 8시 기준으로 네이버뮤직, 엠넷, 올레뮤직, 지니, 소리바다, 벅스, 몽키3 등 7개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에서는 4위를 기록하였습니다.

 

2000년 마지막 앨범을 끝으로 활동을 중단한 터보는 이날 0시에 새 앨범 '어게인'(AGAIN)을 공개하며 15년 만에 귀환하였는데요.

 

 

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다시'와 '숨바꼭질' 등 17곡이 수록디었으며 작곡가 주영훈, 윤일상이 새 앨범 작곡에 참여했고 룰라 이상민, DJ.DOC 이하늘, 지누션 지누, 박정현, 케이윌 등 유명 가수에 더해 '국민 MC' 유재석까지 피처링진으로 참여하여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터보 김정남 졸음운전 사고 기사 ㅡ> http://enews24.interest.me/news/article.asp?nsID=8590

 

 

터보시절 소속사 횡포도 그렇고 터보 김정남도 참 굴곡많은 인생인듯..

 

이번 앨범 잘되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