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최현석 딸 바보 등극

해피투게더3 최현석 딸 바보 등극

 

KBS2 해피투게더3 최현석 딸 바보로 등극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셰프 최현석 딸 최연수 양 사진에 누리꾼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허셰프 최현석이 최근 미모의 딸을 공개하였는데요.

 

 

최현석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홍대는 지금. 너무 추워. 사람 진짜 많다"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재하였습니다.

 

KBS2 해피투게더3 방송 화면 - 사진

 

 

 

공개된 사진 속 최현석 셰프는 딸 최연수 양과 머리를 맞댄 채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마스크로 얼굴을 절반이나 가렸지만 훈훈한 외모는 감춰지지 않는 모습인데요.

 

특히 최현석 딸 연수 양은 걸그룹 못지않은 우월한 미모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최현석 인스타그램 - 사진

 

최현석은 여러 방송에서 자신의 딸 연수 양의 미모를 자랑하며 익히 딸바보 면모를 드러낸 바 있는데요.

 

한편, 최근 진행된 KBS2 '해피투게더3' 녹화에서도 최현석은 트레이드마크인 허세 셰프의 모습과는 사뭇 다르게 팔불출 딸 바보 면모를 드러내 큰 웃음을 선사하였습니다.

 

KBS2 해피투게더3 제공 - 사진

 

이날 방송에서 최현석은 "주방 남자들 속에 우리 딸이 섞여 있을 것을 생각하면 열 오른다"며 남다른 반대 사유를 털어놓기도 하였는데요.

 

이어 그는 "내 딸은 쉰 넷 정도에 결혼했으면 좋겠다"며 "가급적 요리사 남편은 좋지 않다"고 마지막까지 철벽을 쳐 모두의 원성을 사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