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우 전아내 이미연 이혼이유 재조명

김승우 전아내 이미연 이혼이유 재조명

 

KBS2 해피투게더3에 김승우가 출연하여 아내 김남주와 은밀했던 비밀연애 스토리를 전격 고백해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과거 김승우 전아내 이미연과의 이혼사유가 재조명되면서 이미연 김승우 이혼이유 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이미연은 과거 배우 김승우와 이혼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 밝혀 네티즌들의 이목을 끈 바 있는데요.

 

 

 

이미연은 과거 MBC 황금어장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이미연 김승우 이혼사유에 대해서 '내가 솔직한 편이지만 이혼은 나와 k군(김승우), 두 사람만의 이야기가 아니고 다른 사람도 포함되어 있어 얘기하는 것이 조심스럽다.'고 고백해 네티즌들을 경악케 했습니다.

 

MBC 황금어장 무릎팍도사 방송 화면 - 사진

 

 

 

이어 그녀는 '나는 너무 일찍 그를 만났다. 만약 그 사람을 미워하면 내 20대가 사라질 것만 같다.'고 말하며 ' 좋은 이야기만 하고 싶고 서로 좋았던 부분만 남아 있다. 내 마음 속이나 그 사람 마음 속에 서로가 잘됐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고 밝혔는데요.

 

김승우 전아내 이미연은 이혼 후 지난 2001년 시상식에서 상을 받은 후 '지금 내 곁에 그 사람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라는 발언을 해 김승우에 대한 애틋함을 표현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미연은 "너무 일찍 결혼했던 것 아니냐"는 MC 강호동의 질문에 "안정되게 살고 싶어서 빨리 결혼을 했다"며 "그때 결혼을 하지 않았다면 아마도 지금쯤 공주병에 걸린 연기자나 평범한 여자가 되었을 것"이라고 설명하였는데요.

 

1987년 미스 롯데로 16세에 연예계에 데뷔한 이미연은 한창 주가를 올리던 23세에 김승우와 결혼을 발표해 세간을 놀라게 했으며 김승우가 군복무를 마친 25세에 웨딩마치를 울린 바 있으나 두 사람은 2001년 갑작스럽게 이혼을 발표하였습니다.

 

 KBS2 해피투게더3 제공 - 사진

 

한편, 오늘 17일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아내에게 잡혀야 사는 남편' 군단 김승우, 장항준, 최현석, 김일중이 출연해 거침없는 유부남 토크로 시청자들의 안방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김승우는 아내 김남주와의 연애시절 에피소드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으며 과거 김승우 김남주는 1년여 넘게 비밀연애를 한 뒤, 결혼 직전에서야 열애 사실을 밝혀 대중을 깜짝 놀라게 만든 바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승우는 네티즌들이 궁금해하는 김남주와의 결혼생활을 낱낱이 털어놓아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인데요.

 

대한민국 대표 잉꼬부부 김승우 김남주의 결혼생활 풀 스토리는 '해피투게더3'에서 오늘(17일) 오후 11시 10분에 KBS2TV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