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휘 몸매 과거 사진 뽀얀 피부 인형 외모 눈길

신세휘 몸매 과거 사진 뽀얀 피부 인형 외모 눈길

 

지난 1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 좀비특집에 '여고생 한효주' 신세휘가 깜짝 등장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신세휘 과거 사진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신세휘 소속사는 과거 SNS에 신세휘의 생애 첫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서 신세휘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인형같은 외모를 과시하였으며 뚜렷한 이목구비와 뽀얀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제이 스타일 매거진 화보 - 사진

 

 

 

 

특히 신세휘 몸매 및 살짝 드러나는 볼륨감이 남성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신세휘는 또한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EYON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한 바 있습니다.

 

신세휘 인스타그램 - 사진

 

사진 속에서 신세휘는 폴라티셔츠와 스커트를 매치 청순함을 배가 시켰으며 특히 은근한 볼륨이 뭇 남성들을 설레게 한 바 있는데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신세휘가 갸녀린 어깨를 드러낸 채 몽롱한 시선으로 등 뒤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사진이 게재되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커뮤니티 - 사진

 

화보 속 배경과 긴 머리로 가린 신세휘몸매 및 시선이 마주치는 듯한 얼굴의 각도 등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데요.


한편, 신세휘는 tvN '고교 10대천왕'을 통해 '여고생 한효주로 얼굴을 알렸으며 아이콘의 '취향저격' 뮤직비디오에 출연, 최근에는 웨딩화보 촬영 사진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켜 차세대 핫 아이콘임을 입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