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동생 박태일 택시 동반출연

박지윤 동생 박태일 택시 동반출연

 

택시 박지윤 박태일 남매가 처음으로 함께 방송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남다른 욕망 유전자를 방송에서 뽐낼 예정이라고 해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17일 방송 예정인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욕망 남매' 특집으로, 방송인이자 엄마, 사업가로 활약중인 '욕망아줌마' 박지윤과 남성 패션잡지 GQ 수석 에디터를 거쳐 현재 유희열, 정재형 등이 소속된 '안테나 뮤직' 총괄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는 남성 패션계 트렌드 세터 박태일이 출연해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인데요.

 

 

친남매인 두 사람이 공통적으로 가진 '이직, SNS, 음식' 욕망을 이야기하고, 친남매이기에 가능한 폭로전을 펼치며 유쾌한 시간을 보낼 계획이라고 합니다.

 

택시 예고 영상 캡처 tvN 제공 - 사진

 

 

이중에서도 박태일이 "매형이 가끔 안쓰럽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박태일은 "누나와 매형 사이가 진짜 좋은데, 같이 있다가 누나가 잠깐 자리를 비웠을 때 미묘하게 매형 표정이 바뀌는 것을 봤다"며 "우리 매형은 누나와 결혼을 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덕분에 제가 많이 편해졌다"고 속마음을 고백해 택시 안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얼굴도 욕망도 닮은 누나와 동생

박지윤 동생 박태일

 

 

방송 & 수영복 사업

욕망 아줌마의 욕망의 끝은?

 

 

욕망의 피는 물보다 진하다

 

이어 박지윤은 "결혼을 앞두고 온 가족이 모인 자리에서 아버지가 저희 형부에게는 '참 결혼 잘했다'고 하셨는데 제 남편에게는 '내가 많이 미안하네'라고 하셨다"며 이야기를 더해 다시 한번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인데요.

 

 

너 죽고 나 살자

욕망 남매의 불꽃튀는 디스전!

 

 

그렇게 말하면

내가 뭐가 되니!

 

 

이외에도 박지윤은 조리원 동기 모임, 바자회 등 사모임에 열성적인 진짜 이유를 전하고, '워킹맘'으로서 다른 워킹맘들에게 "스스로를 더 챙기고 칭찬해주었으면 좋겠다"는 진심 어린 위로를 전하는 등 속 깊은 이야기로 택시 안을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마지막 욕망! 식탐대결!

MC영자 VS 박남매의 결말은?

 

 

또한 박태일은 연예계 패셔니스타를 직접 꼽는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5월 17일 (화) 저녁 8시 40분 방송됩니다

 

한편, 현장토크쇼 택시 박태일 박지윤 편 428회는 오늘 17일 화요일 오후 8시 40분 tvN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방 사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