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 백지영 소속사 뮤직웍스 전속계약

공민지 백지영 소속사 뮤직웍스 전속계약

 

공민지가 백지영 소속사 뮤직웍스 측과 전속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뮤직웍스 측이 이에대해 공식입장을 밝히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16일 소속사 뮤직웍스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당사는 오랜 심사숙고 끝에 홀로서기를 결정한 공민지양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뮤직웍스 측은 "공민지양은 여러 방면에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이기에 당사는 공민지양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재능을 최대한 발현 할 수 있도록 폭넓은 활동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공민지의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를 당부했습니다.

 

공민지 인스타그램 - 사진

 

 

 

특히 뮤직웍스는 공민지가 가진 폭넓은 재능 외에도 바른인성과 바른 가치관을 높이 평가하고 있으며 앞으로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뿐만 아니라 공민지는 솔로로서 다양한 활동과 함께 작곡, 작사 등 뮤지션으로서의 능력도 선보일 예정이며 내년 초 데뷔를 앞둔 신인아이돌 그룹 마이틴의 조력자 역할을 맡아 후배 양성에도 힘을 쏟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끝으로 뮤직웍스 측은 "앞으로 공민지 양의 행보에 많은 응원 부탁 드리며 따뜻한 관심과 격려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는데요.

 

 

앞서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월 5일 "걸그룹 2NE1 멤버 공민지가 팀에서 탈퇴했다"라고 공식발표하면서 팬들에게 충격을 안겨준 바 있습니다.

 

 

공민지 백지영 소속사 뮤직웍스 전속계약 재능+바른인성 높이 평가(공식)

 

 

이어 "YG는 2016년 5월 5일 2NE1의 계약 종료 시점을 앞두고 지난 1월 2NE1 멤버들과 각각 개별 면담을 통해 재계약 의사와 2NE1의 재도약에 대한 의지를 전달했다"라며 "아쉽게도 공민지는 뜻을 함께 하지 못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는데요.

 

 

백지영 공민지 한솥밥

 

넘 잘된 듯..

 

 

한편, 해당 소식을 접한 팬들은 "공민지에게 제2의 날개가 되길 바란다"며 긍정적인 반응과 응원댓글로 격려하고 있습니다.

 

 

한편, 뮤직웍스는 가수 백지영, 유성은, 길구봉구, 송유빈, 최근 '프로듀스101'에 출연하여 두각을 보이고 있는 김소희 등 실력파 가수들이 포진되어 있는 음반 제작 및 매니지먼트사로 내년 초 가수 송유빈이 포함된 8인 남자 아이돌 그룹 마이틴이 출격을 앞두고 있는데요.

 

 

아래는 공민지 뮤직웍스 전속계약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 입니다.

 

뮤직웍스 공식입장 전 문 - 사진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