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균 아내 김혜정 사진 공개

김성균 아내 김혜정 사진 공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김성균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배우 김성균이 전원생활의 즐거움과 세 아이의 아빠가 될 수 있었던 비결을 밝히면서 과거 공개한 김성균 아내 김혜정 씨 사진이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해 10월 방송된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배우 김성균이 아내 김혜정씨와 자신의 과거 사진을 공개하며 대학시절 만난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는데요.

 

김성균 냉장고를 부탁해 JTBC 제공 - 사진

 

당시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자신의 소장품에 대한 퀴즈와 토크를 진행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해피투게더 김성균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제공 - 사진

 

김성균 나이 당시 22세

 

 

김성균은 대학 시절 직접 연출했던 공연 팸플릿에 실린 22살 자신의 모습과 대학 동기였던 아내의 사진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그는 "연극영화과에 잠깐 다닐 때 집사람을 만났다"며 "아내와 연기 얘기를 하다 다투기도 한다"고 아내와의 첫 만남을 공개했습니다.

 

 

성균의 연극에 출연한 아내

 

 

김성균 부인 김혜정 사진 공개

 

본명 최정미 ?

 

이어 "'잘했다. 멋졌다. 훌륭하다' 하면 되는데 꼭 같이 배우니까 막걸리 마시면서 '우리 둘 다 연기 쓰레기야'라고 하게 된다"는 김성균은 "그럼 아내가 '나 쓰레기 아니거든'이라고 발끈한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는데요.

 

 

김성균

 

우리 둘 다

연기 쓰레기야

 

또한 김성균은 "아내도 내 공연을 보러 오면 '오빠가 아쉬웠어. 연습이 덜된 것 같아'라고 한다"며 "그래서 이제는 얘기를 안 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겨주었습니다.

 

 

김혜정

 

발끈

나 쓰레기 아니거든 ㅋㅋ

 

그에 앞서 배우 김성균은 케이블TV tvN '현장 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출연해 아내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택시 김성균 방송 화면 캡처 tvN 제공 - 사진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

 

김성균은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 대해 "연애를 하면서 막연하게 '이 친구와 살게 되겠구나'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얘랑 결혼하겠구나...

이 친구랑 같이 살게 되겠구나...

 

그는 이어 "프러포즈를 못 했다. 아직도 아내에게 원망 듣고 있다"며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는데요.

 

 

프러포즈는?

 

이에 MC들은 즉석에서 아내에게 프러포즈 할 기회를 줬습니다.

 

 

아... 안되는데

 

프러포즈를 시작한 김성균은 "요즘 당신을 보면 대단히 존경스럽다는 생각을 한다. 세상에 별 머스마, 별 가스나 없다. 잘 살자"라고 경상도 남자다운 멘트로 감동을 줬는데요.

 

 

전 프러포즈를 못했어요

 

한편, 이날 16일 방송될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다둥이 아빠가 될 수 있었던 전원생활과 그가 직접 키운 냉장고 속 재료들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세상에 별 머스마 별 가스나 없다

잘 살자.."

 

또한 최현석과 오세득이 배우 김성균의 냉장고 속 재료를 가지고 요리 대결에 나선다고 하는데요.

 

 

'냉장고를 부탁해'는 오늘 16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방 사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