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역비 재산 중국에서 23번째 부자 눈길

유역비 재산 중국에서 23번째 부자 눈길

 

배우 송승헌과 중국 배우 유역비 그리고 그유역비의 어머니와 함께 여행한 소식이 뒤늦개 알려진 가운데, 유역비 재산 및 유역비 아버지 재산이 다시금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명단공개2015(이하 명단공개)'에서는 월드클래스 남편을 만나 여왕처럼 사는 스타의 명단이 공개되었는데요.

 

 

 

유역비는 최근 송승헌과 열애 사실을 밝히면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현재 미용실, 피아노실 등이 갖춰진 1만평 대 저택에서 거주 중인걸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tvN 명단공개2015 방송 화면 - 사진

 

 

 

 

그녀의 아버지는 중국 주프랑스 참사관, 어머니는 유명 무용가 출신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 외에도 많은 친척들이 중국 대부호라고 알려져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하였는데요.


10조 원대 자산을 보유하고 있지만 유역비의 집안은 중국 부호 순위 23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엄밀히 따지면 유역비 재산 이라기 보다는 유역비 아버지 재산이 맞는거죠;; 

 

 

2015년 중국 부자연구소인 후룬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중국 최고 부자는 하너지홀딩스 그룹의 리허쥔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그의 재산은 1600억 위안으로 우리 돈으로 28조 7824억여 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2위는 완다그룹 회장 왕젠린으로 1550억 위안(27조 8829억여 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 잘 알려진 알리바바 마윈 회장은 1500억 위안(26조 9835억여 원)으로 3위에 랭크되어 있는데요.

 

 

한편, 14일 한 매체는 지난 10월 송승헌이 연인인 유역비, 유역비의 어머니와 함께 경남 남해 여행을 하였다고 보도하였으며 송승헌 유역비 데이트 장면을 목격한 한 관계자에 따르면 "유명한 연예인 커플이라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았다. 단 둘이 있었던 게 아니라 함께 움직였던 사람들이 꽤 많았고, 관광을 즐겼다. 소탈한 모습이 꽤 인상적이었다. 나중에야 이들이 송승헌 유역비 커플 이라는 것을 알았다"고 귀띔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