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원우 소녀시대 비하 논란 사과문

세븐틴 원우 소녀시대 비하 논란 사과문

 

세븐틴 원우가 과거 소녀시대 비하 발언으로 논란이 된 가운데, 데뷔 전 소녀시대를 비하했던 과거 게시물에 대해 공식 사과를 전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9일 세븐틴 원우는 세븐틴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자필로 작성한 사과문을 공개했는데요.

 

 

원우는 사과문에서 "어린 나이에 실수라고 기억나지 않는 일이라고 변명을 하기 보다는 이렇게 사과드리고 잘못을 인지하고 벌을 받는 게 맞다고 판단된다"고 밝혔습니다.

 

세븐틴 원우 사과문 세븐틴 공식 팬카페 캡처 - 사진

 

 

 

이어 "어린 시절에 썼다 해도 분명 제가 쓴 글이고 그것에 상처 받았을 소녀시대 선배님들과 팬분들, 캐럿(세븐틴 팬클럽)들에게 죄송한 마음뿐이다. 또 함께 노력해온 멤버들에게도 미안할 뿐"이라고 사과했는데요.

 

원우는 "TV에 등장하는 스타분들을 그저 가볍게만 생각했고 그렇게 툭하고 던진 말들이 누군가에게 상처가 되리라고 생각지도 못했다"며 "중학생이 된 후부터 연습생 생활을 시작한 후에야 무대에 서는 사람이 짊어져야 할 무게에 대해 알게 됐다"고 털어놨습니다.

 

 

세븐틴 원우 커뮤니티 - 사진

 

 

 

또 "감히 용서해 달라는 말은 드릴 수 없다. 다만 끊임없이 반성하고 소녀시대 선배님들께도 사과드리고 싶다. 아무 생각 없이 올렸던 게시글들은 다시 봐도 올바르지 못했던, 누구에게나 상처 될 수 있었던 행동이기에 죄송한 마음에 고개를 들 수 없다. 다시 실망시키기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는데요.

 

 

 

한편, 원우는 과거 초등학교 시절 소녀시대를 조롱하고 비방하는 글과 사진을 작성했습니다.

 

 

 

그러다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이 알려졌고 팬들의 원성이 커지면서 논란이 일었는데요.

 

소녀시대 커뮤니티 - 사진

 

 

세븐틴 원우가 팬카페 사이트를 통해 자필로 작성한 사과문을 공개함에 따라 세븐틴 소녀시대 관련 논란이 잠잠해 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