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나 중환자실 입원 고혈압 원인

이수나 중환자실 입원 고혈압 원인

 

배우 이수나 중환자실 입원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딸이 현 상황을 전하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7일 KBS 2TV '연예가중계'는 배우 이수나가 지난 4일 갑자기 쓰러져 서울 여의도 성모병원 중환자실에 입원해 있다고 소식을 전했는데요.

 

 

이수나는 평소 적은 운동량과 과도한 음주와 야식으로 인해 건강 이상 진단을 받은 기록이 있습니다.

 

이수나 연예가 중계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제공 - 사진

 

최근까지도 건강한 모습이었던 이수나

 

 

이수나는 과거 한 방송에서 움직이기를 싫어하고, 산책을 나가서도 걷기보다는 의자에 앉아 오래 쉬는 등 적은 운동량을 보였으며, 짠 음식을 좋아하고 매일 밤 야식과 함께 과도한 음주를 즐기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건강검진 결과 그녀는 혈액 순환과 하지 순환에 문제가 있었으며 왼쪽 무릎에서는 관절염 초기 증상들이 발견되어 퇴행성관절염 판정을 받은 것으로 밝혀진 바 있습니다.

 

 

이수나 딸은 9일 한 매체에 "오늘까지도 의식을 찾지 못하고 중환자실에 계신 상황이고, 큰 차도가 없어 걱정이다"라며 "고혈압이 원인이며 병원에서는 일단 1주일동안 병세를 지켜보자고 하셨다. 위독하신 것은 아니라고 믿고 싶다"고 전했는데요.

 

 

현재상태?

 

이수나 딸 : 갑자기 쓰러지셔서 저희도 너무 놀라서..

 

이어 "어머니가 평소 매우 건강하셨기 때문에 갑작스런 증상에 가족들도 더욱 크게 놀란 상황"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의식은 찾으셨어요?

 

아직이요

 

이수나는 평소 고혈압 진단을 받아 많은 약을 복용하고 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중환자실에 계속 있는 건가요?

 

 

이번 입원 또한 혈압 문제로 인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병원에서) 혈액순환이 안 된다고~ 면역력도 떨어지고

 

한편, MBC 탤런트 특채로 데뷔한 배우 이수나는 드라마 '전원일기'를 통해 이름을 알렸는데요.

 

 

고혈압 등 많은 약을 복용했던 이수나

 

영화 '상의원', '투가이즈' 등 스크린에서 활약했을 뿐만 아니라 시트콤 '안녕 프란체스카 시즌1', '거침없이 하이킥' 등에 출연했습니다.

 

 

쓰러진 원인은 고혈압

 

또한 토크쇼 등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며 팬들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는데요.

 

이수나 커뮤니티 - 사진

 

모쪼록 바른 쾌유를 빕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