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6월 정규앨범으로 컴백

엑소 6월 정규앨범으로 컴백

 

그룹 엑소 컴백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엑소가 오는 6월 새로운 정규앨범으로 돌아온다는 한 매체의 단독 보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3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복수의 가요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엑소가 오는 6월 새로운 정규앨범 발매를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라고 보도했는데요.

 

 

엑소가 돌아온다 6月 정규앨범으로 컴백 대박~!!

 

엑소는 앞선 콘서트에서 올 여름 컴백을 알린 바 있습니다.

 

엑소 커뮤니티 - 사진

 

엑소의 새 정규앨범 발표는 지난해 3월 발표한 '엑소더스(EXODUS)'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이라고 하는데요.

 

 

 

멤버들은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해당 매체는 엑소의 컴백과 함께 콘서트 소식도 전했는데요.

 

한 공연 관계자는 "아직 완벽하게 확정됐다고 할 수는 없지만 7월 중순 혹은 말을 목표로 공연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안다"고 귀띔했다고 합니다.

 

 

최근 엑소는 지난달 9일 중국 선전에서 열린 제16회 음악풍운방 연도성전에서 멤버 개인상을 포함해 총 5개의 트로피를 거머쥐기도 했는데요.

 

 

당시 엑소는 올해의 인기그룹상, 올해 최고의 해외그룹상을 수상했으며, 멤버 찬열은 올해의 최고 인기 해외 아이돌상을 받았습니다.

 

엑소는 수상 소감에서 "얼마 전 4주년이었다. 여러분이 있었기에 저희가 여기에 있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한편, 지난 2012년 4월 데뷔한 엑소는 일부 멤버들의 탈퇴 등 고난을 겪으면서도 명실상부 최정상 아이돌 그룹으로 성장했습니다.

 

판타스틱 듀오 엑소 SBS 제공 - 사진

 

전 세계를 돌며 투어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은 물론, 예능과 연기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