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지코 자이언티 저작권료 음원수입

택시 지코 자이언티 저작권료 음원수입

 

택시 지코 자이언티 동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자이언티 지코 두 사람의 '택시' 출연을 알리는 인증샷이 tvN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되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날 3일 tvN 인스타그램에는 "Don't worry about money 놀자 오빠가 무리할게 넌 그냥 옆에서 편하게 그루브 타기만해 힙합시대 음원재벌 지코 & 자이언티 오늘 저녁 8시 40분, #현장토크쇼_택시 탑승! #다들웃_지_뫄 #훔치고싶은남자_지아코 #해맑은해솔이 #비오는날_꺼내보고싶은핫가이 #음원깡패 #블락비 #우지호 #이영자 #오만석 #지코 #자이언티"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이 게재되었는데요.

 

tvN 공식 인스타그램 - 사진

 

음원재벌돌 지코 & 자이언티, 억대 저작권료 받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스웩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는 자이언티 지코의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택시 자이언티 지코 예고 영상 화면 캡처 tvN 제공 - 사진

 

여심 저격수

지코 & 자이언티 현장토크쇼 TAXI를 타다!

 

 

두 사람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특히 자이언티는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짓고 있는 지코와 달리 어색하게 두 손으로 브이자를 그려 웃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음원깡패

그들의 리얼한 현장 토크쇼!

 

 

또한 자이언티와 지코의 '현장토크쇼-택시' 출연소식을 전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억 소리나는

그들의 음원 수입!

 

지코 저작권료 얼마?

 

 

스스로도 인정하는 음원 재벌들이

 

앞서 이날 방송 예정인 tvN '현장 토크쇼-택시(이하 택시)'는 '힙합시대 음원재벌' 특집으로 꾸며져 지코와 자이언티가 게스트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을 예정입니다.

 

 

홍대 노래방에 떴다!

 

지코와 자이언티는 Mnet '쇼미더머니'에 대한 이야기와 택시 안에서 히트곡 메들리 배틀에 나서 대세임을 증명할 예정입니다.

 

 

모두를 놀라게 한

그들의 노래방 습격이

 

또한 자이언티와 지코 저작권 수입에 대해 입을 열 에정이라고 하는데요.

 

 

사전 공개된 예고편에서 지코는 "음원수입을 합치면 자이언티형이 더 크다"고 말했고, 두 사람은 음원재벌임을 인정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유레카' 및 히트곡 등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밖에도 두 사람은 명곡들의 탄생과 화려한 인맥 까지 거침없이 털어놓을 에정이라고 합니다.

 

현장토크쇼 TAXI 426회
힙합시대 음원재벌 특집
자이언티 & 지코 음원수입 공개

 

 

5월3일 (화) 저녁 8시 40분 방송됩니다

 

과연 두 사람이 함께 예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한편, 자이언티 지코가 출연하는 '현장토크쇼-택시'는 오늘 3일 오후 8시 40분에 tvN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방 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