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이상윤 열애 인정 홍콩 MAMA 인연

유이 이상윤 열애 인정 홍콩 MAMA 인연

 

배우 이상윤 유이 열애 소식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는 가운데, 유이 이상윤 열애 인정으로 두 사람의 첫 만남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3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이상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 관계자와 유이의 소속사 플레디스 측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올해 초 한 모임을 통해 알게된 두 사람이 최근 동료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제 막 열애를 시작한만큼 예쁘게 봐달라"고 보도했는데요.

 

 

현재 유이 이상윤 열애 인정 헤드라인

 

유이 이상윤 열애 선남선녀 커플 탄생


열애 이상윤 유이 썸의 시작은 홍콩 MAMA 인연


유이 이상윤 열애 올해 초 만나 예쁘게 교제 중


이상윤 유이 양측 열애인정 이제 막 시작한 연인 예쁘게 봐달라 공식 입장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지난 해 12월 열린 Mnet 'MAMA' 시상식부터 시작됐다고 합니다.

 

당시 두 사람은 시상자 자격으로 참석, 나란히 팔짱을 끼고 레드카펫을 밟아 눈길을 끌었는데요.

 

유이 이상윤 MAMA 커뮤니티 - 사진

 

이후 한 모임 자리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연인까지 발전하게 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날 오전 한 매체의 보도로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밝혀졌는데요.

 

두 사람은 1년도 채 되지 않은 짧은 만남에도 불구하고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으로 '연인' 사실을 숨기지 않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상윤은 과거 인터뷰에서 "착하고 예쁜 여자. 두 개만 되면 된다"고 이상형을 밝힌 바 있는데요.

 

 

유이 역시 최근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상형을 언급한 바 있습니다.

 

유이는 MBC '결혼계약'서 호흡을 맞춘 이서진을 언급하며 "이서진도 멋있지만 한지훈(극중 이서진 캐릭터)이 진짜 멋있다. 한지훈은 내 스타일"이라고 밝혔는데요.

 

 

이어 유이는 "결혼에 시기는 없는 것 같다. 예전에는 '일이 먼저'라고 했는데, 이제는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가는 것이 맞다고 본다"고 결혼관을 밝혀 눈길을 끈 바 있습니다.

 

이상윤 커뮤니티 - 사진

 

이상윤은 지난 2004년 CF 모델 활동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는데요.

 

배우 활동은 지난 2007년 영화 '색즉시공2'로 시작했습니다.

 

 

이상윤은 이후 TV드라마, 영화를 넘나들며 필모그래피를 쌓아나가며 배우로서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상윤은 KBS 2TV 드라마 '내 딸 서영이'를 비롯해 MBC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 SBS 드라마 '엔젤 아이즈',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두 번째 스무 살'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서 비중 있는 캐릭터로 출연해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이상윤은 스크린에서는 2014년 '산타 바바라'에 이어 지난 4월 스릴러 장르에 도전, 강예원과 '날, 보러 와요'를 통해 연기 변신을 꾀하기도 했는데요.

 

이상윤은 이른바 서울대 출신 '엄친아'로도 많은 주목을 받은 배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유이 인스타그램 - 사진

 

이상윤은 지난 2000년 서울대학교 자연과학대학 물리천문학과에 입학한 이후 배우 생활을 병행하며 13년 만인 지난 2013년 학사 졸업을 마쳤는데요.

 

 

이상윤과 열애 중인 유이는 2000년 애프터스쿨 싱글 앨범 'Diva'로 정식 데뷔한 이후 배우로 전향, 드라마 '버디버디', '전우치', '황금무지개', '상류사회' 등에 출연했습니다.

 

유이는 지난 4월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에서 여주인공 강혜수 역으로 열연했는데요.

 

 

한편, 배우 이상윤과 유이가 만남을 인정 연예계에 또 한 쌍의 공개 커플이 탄생하면서 유이 이상윤 나이 차이에도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유이는 1988년 4월 9일 28세며 이상윤은 1981년 8월 15일 35세로 이상윤 유이 나이 차이 7살 차이 커플의 탄생을 알렸는데요.

 

모쪼록 좋은 인연 이어가시길 바랍니다.^^